빠숀이 살아있는 패션시계 브랜드 순위 및 인기상품 탑20

Posted by 너굴이여행
2018. 11. 30. 23:49 패션잡화
반응형


패션시계 추천

브랜드 순위, 인기상품, 솔직리뷰




2018년 11월 패션시계 인기 브랜드 순위


1위 지컷 유지

2위 보브 유지

3위 나이스크랍 유지

4위 아디다스 유지

5위 올리브데올리브 유지

6위 온앤온 상승1

7위 써스데이아일랜드 하락1

8위 쉬즈미스 상승2

9위 리스트 하락1

10위 시슬리 하락1

11위 지오다노 상승1

12위 잇미샤 하락1

13위 나이키 유지

14위 에고이스트 유지

15위 플라스틱아일랜드 유지

16위 ZOOC 유지

17위 랩 유지

18위 로엠 상승2

19위 케네스레이디 유지

20위 SOUP 하락2



2018년 11월 패션시계 추천 인기상품 순위 및 솔직리뷰

 

best1

다니엘웰링턴 여성 가죽밴드시계 DW0010017...

최저 65,350

판매처  상품평  (1) 찜하기

best2

지샥 v g shock 남여공용 전자시계 스트릿패...

최저 78,990

만족합니다.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바로 왔구요, 제품 보증서가 종이한장 짜린줄 알았는데 설명서 같은데 보증서라고 하네요 ? as도 매장에서는 못하고 구매한 이곳에서 직접가능하다고 하셔셔 좀 그렇지만 제품 자체는 만족합니다 생각보다 조그만해서 손목얇은 저에게 잘어울리네요 ~ 잘사용 하겠습니다~!!!

best3

마크제이콥스 m a r c j o b s 여성시계 MJ...

최저 160,400

완젼 만족~^^


예쁘지만 가격이.비싸서 한참을.망설이다가 팔찌겸해서 큰맘먹고 질렀어요~~막상받아보니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드네요~~시계방 가서 시계줄 줄여야하는 번거로움없이.조절이 간편하게되구요. 착용감 아주좋아요~~

망설이시는분들 꼭 구입하세요~~

 

best4

파슬큐 스마트시계 파슬코리아 직영 FTW401...

최저 368,000

배송도 빠르고제품도 이쁘고 가볍고손목사이즈 적었더니 딱맞게 줄여주셨네요제 점수는요 5점만점에 6점입니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이쁘고 가볍고

손목사이즈 적었더니 딱맞게 줄여주셨네요

제 점수는요 5점만점에 6점입니다.

best5

카시오 수능시계 mq24 학생 손목 수험생

최저 8,900

역시 시험용 시계ㅎ


시계 사이즈가 별로 크지않아서 손목을 움직이거나 하는데 부담이 없고 무게 자체도 가볍습니다. 숫자가 크게 박혀있어서 시간을 읽는데 아주 용이합니다. 역시 시험용 시계다운 느낌입니다ㅎ 건전지는 약 3년정도 가는것 같던데 교체하는 값이 사는 값 비슷해서 걍 새거로 하나 더 샀습니다. 기스가 나든말든 부담없이 쓸수있는 가격이어서 좋습니다. 배송도 빨랐구요. 시험용중에서 가장 괜찮은 시계 아닐까 합니다.



best6

다니엘웰링턴 dw 메시메탈 여성용 시계

최저 10,940

시계는 예뻐요


화이트할걸 후회는 하네요 ㅎㅎ 제게는 블랙이 안어울려서~~ 다만 시계안을 자세히 보니까 눈끔부분(20분25분30분) 과 분을 가리키는 큰 바늘이 은색부분인데 얼룩져 있고 조금 색이 바래 있습니다 ~ 이것도 하자라면 하자이지용~ 저렴히 구입해서 그냥 쓰려해요~ 그리고 시계줄이 금방 잘 긁혀서 빈티지 스럽게 착용할것 같아요~

best7

로즈몽 rs 우림 fmg a s 4505MT

최저 285,000

최고의 생일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 ㅁ+ 여자친구와 정식으로 사귀고 첫 생일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던 중에 탄생석이 문득 떠올라 탄생석에 관련된 아이템을 하나하나 찾던 와중에


최고의 생일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 ㅁ+ 여자친구와 정식으로 사귀고 첫 생일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던 중에 탄생석이 문득 떠올라 탄생석에 관련된 아이템을 하나하나 찾던 와중에 알게된 로즈몽탄생석시계!!! 이전에는 로즈골드의 목걸이 귀걸이를 선물했는데..늘 손목이 허전한게 조금 마음에 걸렸었습니다. 아이템 구성이라던지 포장이라던지..여러 사이트에서 확인하더 품목중에선 이 구성이 제일 맘에 들고 제가 원하는 거였네여 ㅎㅎ

 

best8

카시오 A168WA-1 + LB611D-8

최저 12,100

가성비 짱입니다 기스 생각없이 전투용으로 편하게...


가성비 짱입니다 

기스 생각없이 전투용으로 편하게 사용하려고 저렴한 제품 하나 샀는데 정말 만족 중이에요 생각보다 기능이 많네요 라이트/ 알람/ 스탑워치 등 필수적인 요소는 다 들어가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시계줄 또한 일반적인 것과는 조금 다른데요, 시계방 가서 줄일 필요없고 그냥 본인 손목에 맞게 바로바로 조절 가능합니다 다만 처음에는 클립 같은 게 딱딱해서 레버를 젖히는 데 약간 힘들 수 있을 거 같네요

손석희 시계라고 알려져서 사람들이 꽤 많이 사용할 줄 알았는데 이때까지 한 명밖에 못봤네요 그리고 이 모델 처음 보는 사람도 많구요 

아무튼 사려고 생각 중이신 분들은 하나쯤은 있어도 괜찮을 듯해요 적극 추천합니다

best9

일본 드레텍 스탑워치 스톱워치 타이머 t18...

최저 7,500

적극추천!


스톱워치 치고는 좀 비싼(?) 가격이긴 하다.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쓴다. 그렇다는 건 만족도가 어느정도는 좋다는 것이다. 그래서 구입하게 되었다. 역시나... 나 또한 적극 추천한다. 배송은 월요일 9시쯤에 결제해서 화요일 1시쯤 도착했다. 예상한 날짜에 왔다. 설명서가 같이 들어 있기 때문에 (포장지처럼 되어 있는 게 설명서...) 버리면 안 된다는 말도 봤다. 설명서를 따라 하기엔 조금 어려웠(?)다... 내 기준에서는 조금 해맸다... 하지만 지금은 잘 활용하고 있다. 소음(버튼 누르는 )은 거의 1도 나질 않는다 (설정하면 됨) 필통에 넣기에도 좋다. 크기는 생각 외로 큰 거 같은데... 또 달리 보면 아담하게 느껴진다. 생각한 느낌이었다. 매우 가볍다고 보아야 한다. 잠금 설정이 있어서 그게 좋은 점인 듯 하다. 부주의로 인한 고장만 아니라면 건전지 교환으로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할 제품이기에 좋을 거 같다. 아무튼 적극추천한다! (별 4개... 혹시 모를 변수를 위해 별 1개는 제외^^*)

best10

세이코 프리미어 SNP001J

최저 688,800

적극추천!


스톱워치 치고는 좀 비싼(?) 가격이긴 하다.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쓴다. 그렇다는 건 만족도가 어느정도는 좋다는 것이다. 그래서 구입하게 되었다. 역시나... 나 또한 적극 추천한다. 배송은 월요일 9시쯤에 결제해서 화요일 1시쯤 도착했다. 예상한 날짜에 왔다. 설명서가 같이 들어 있기 때문에 (포장지처럼 되어 있는 게 설명서...) 버리면 안 된다는 말도 봤다. 설명서를 따라 하기엔 조금 어려웠(?)다... 내 기준에서는 조금 해맸다... 하지만 지금은 잘 활용하고 있다. 소음(버튼 누르는 )은 거의 1도 나질 않는다 (설정하면 됨) 필통에 넣기에도 좋다. 크기는 생각 외로 큰 거 같은데... 또 달리 보면 아담하게 느껴진다. 생각한 느낌이었다. 매우 가볍다고 보아야 한다. 잠금 설정이 있어서 그게 좋은 점인 듯 하다. 부주의로 인한 고장만 아니라면 건전지 교환으로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할 제품이기에 좋을 거 같다. 아무튼 적극추천한다! (별 4개... 혹시 모를 변수를 위해 별 1개는 제외^^*)



best11

태그호이어 tagheuer tag heuer 남성 메탈시...

최저 2,460,000

오토메틱 입문으로 추천 드립니다.


오토메틱 입문으로 추천 합니다.글라스 사이즈는 41mm로 명시돼 있는데. 자로 재보니 39mm정도 나오네요(오차 감안해서 참고 하세요)무브는 20시간 이상은 가는거 같습니다. 단 파네라이 시계가 있어서 비교해보니 확실히 지속시간이 짧은거 같긴 합니다.(가격차이가 두배 이상 나니 당연하다 생각 됩니다.)뒷판 시스루 백은 이쁘네요.리테일가 330정도 생각하면 싸게 잘 구입 했습니다. 회사생활 하시는분들에게 추천 합니다.(타 고가 제품은 사람들이 괜히 물어보고 하는데 태그정도면 그냥 무난 합니다.)

best12

여성 카시오 아동 수능 학생 casio 시계 TT...

최저 8,400

너무 기능에 충실해서


미적인부분은 하나도 없지만 뭐어떻습니까 시계가 시간만 잘표시하면되죠 저렴해서 좋네요 글고

대충 봤을때 여기가 젤 저렴한것 같아요

글고 손글씨요 비록 복사본이지만. 정성이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마니파시고 번창하세요

best13

로이드 눈꽃 진주 참 메탈 팔찌 시계 LL2G1...

최저 59,900

매장에서 보고 샀는데 엄마도 같은 디자인 원해서 사드렸어요가격도 매장과 똑같은 가격으로 할인중이라 저렴하고 디자인도 맘에 들어요매장에 안가도 직접 길이 맞출수 있어 좋구요


매장에서 보고 샀는데 엄마도 같은 디자인 원해서 사드렸어요

가격도 매장과 똑같은 가격으로 할인중이라 저렴하고 디자인도 맘에 들어요

매장에 안가도 직접 길이 맞출수 있어 좋구요

best14

캐시비 교통시계 교통카드 시계 손목시계 C...

최저 29,400

버스탈때 매번카드찍기불편해서삿어요 시계알이크내요 암...


버스탈때 매번카드찍기불편해서삿어요 시계알이크내요 암튼 이제 편할거같네요. 할인해서 싸게삿네요 마니파세요

best15

마크제이콥스 마크 바이 여성시계 a s 파슬...

최저 76,990

😆


추석 마지막날인가 끝나고 다음날인가 시켰는데 엄청 빨리 왔습니다!! 실제로도 로즈골드가 젤루 이브더라구요ㅠ 같은 모델 실버색상 코스트코에서도 팔던데 여기서 싸고 이쁘게 잘 산 것 같아요..! 손목이 얇은 편이 아닌데도 좀 커서 시계줄 줄이러 가야해서 초큼 귀찮긴 하지만 그래도 비닐?같은 걸로 시계줄이 다 감싸져와서 기스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감사합니당



 

best16

아르마니 엠포리오 해외명품 남성시계 파슬...

최저 9,670

배송이 하루만에 왔고백화점 AS되는데 가격이 백화점보다 저렴한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남자친구 선물줬는데 좋아하네용^^


배송이 하루만에 왔고

백화점 AS되는데 가격이 백화점보다 저렴한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남자친구 선물줬는데 좋아하네용^^

best17

엠포리오아르마니 남성 가죽 쿼츠 명품시계...

최저 108,000

기념일선물로 사주었는데 생각보다 더 좋아하네요!...


기념일선물로 사주었는데 생각보다 더 좋아하네요!

시계도 고급스럽고 as때문에 걸리긴했지만 회사 자체에서 가죽끈 같은것도 교체 된다고 하여 구매했어요. 더 저렴한곳도 있었지만 롯데랑 연결되어있으니 안심도 되었구요. 배송도 2일 걸려오는것도 좋았어요.

많이 파세요!

best18

마크제이콥스 시계 여성 MJ3461 MJ3529 MJ3...

최저 82,000

좋아여 ㅇㅇ


이 시계 너무 갖고싶어서 며칠을 고민하다가...가격이 좀 많이 저렴해서 오래 고민했어요그래도 뭐 후기 사진 보니까 다들 예쁘길래 일단 샀습니다 ㅋㅋ근데 맨 겉 박스?는 되게 구겨져서 왔고요 심지어 찢어지기까지함..ㅋㅋ어차피 바로 실착용할거라서 상관은 없지만 뽁뽁이 하나라도 싸서 보내주셨음 좋지 않았을까 싶네여첨에 새거 받을때 기분이 있으니깐여그래도~ 시계는 너무 예쁩니당 착용했을때가 더 예쁜것같아요...되게 클래식한 느낌 낼수있어서평소에 캐주얼정장st로 많이 입고다니는데 잘 어울릴 것 같아요.옷 심플하게 입는 분들한테 더 잘 어울리지 않을까 그런 생각입니다~

best19

로즈몽 여성시계 시계 NS011SVRMT

최저 296,000

굿~~~완소장착


색상두 디자인두 심플그자체‥사각이라 무거운느낌 들줄알았더니 세련미 그득이네요· 재질상 아주 가볍꾸요 산뜻하기까지. ‥ 로즈몽시계 몇개있는데 이게 잴 맘에 드네요‥ 고민접구 다들 구매하셔두 될듯요‥ 저렴한가격에 판매자님 감사요~~

best20

순토 코어 core 올블랙 ss014279010 SS0142...

최저 187,950

가볍고좋아요


아부지 시계로 사 드린거라^-^

대한통운 배송지연으로 무려 10일이 지나고 받았어요ㅠ

이건 대한통운의 전적인 잘못이므로~~

등산용 시계라

보통 비슷한 크기의 지샥시계 같은 거에 비해 무지 가벼워요.

버클부분도 훨씬 편하게 되어 있네요.

제가 팔목이 얇은 편이라

제일 안쪽에서 2번째로 잠근 거구요.

올블랙이라 깔끔하네요.

등산에서 직접 사용하신 아부지도

확실히 순토시계가 가볍다고

하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