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순금돌반지 하나 장만하려구요? 잘나가는 제품 탑20

Posted by 너굴이여행
2018. 12. 1. 21:06 패션잡화
반응형


순금돌반지 추천

브랜드 순위, 인기상품, 솔직리뷰




2018년 11월 순금돌반지 인기 브랜드 순위


1위 뽀르띠 유지

2위 금아당 유지

3위 대한골드 유지

4위 사파이어 유지

5위 한국금거래소 유지

6위 순금세상 유지

7위 정일품 상승2

8위 골드모아 하락1

9위 골드리카 상승1

10위 ALICE 상승4

11위 골드바 상승1

12위 유앤미쥬얼리 하락4

13위 까이유 하락3

14위 제메이스 진입

15위 종로골드 진



2018년 11월 oo 추천 인기상품 순위 및 솔직리뷰

 

best1

너의 이름은 돌반지 특별전

최저 149,800

선물드리고 깜빡했다가 이제야 리뷰를 씁니다. 덕분에 돌선물 잘해드렸구요. 아직도 금반지가 돌선물로는 대세인것같아요. 아기 엄마아빠가 엄청행복해해서 좋았습니다. 주면서 기쁘고 받는은


선물드리고 깜빡했다가 이제야 리뷰를 씁니다. 덕분에 돌선물 잘해드렸구요. 아직도 금반지가 돌선물로는 대세인것같아요. 아기 엄마아빠가 엄청행복해해서 좋았습니다. 주면서 기쁘고 받는은 더 행복한 돌반지, 그날 돌반지가 다른것도 선물로 들어왔는데 제 돌반지가 제일 예쁘고 눈에 확 들어왔어요 이게 디자인 제일 대박인듯ㅋ

best2

리멤버 순금아기백일반지

최저 126,700

완전 예뻐요!


친구 아기 돌선물로 해줬는데 예뻐요:-) 배송도 빠르구요~ 포장도 아주 잘 해주셨더라구요! 아예 종이백 안에 넣어주셔서 구겨지지않게 뽁뽁이로 잘 감싸서 보내주셨더라구요! 안에 간단한 메모도 할 수 있게 카드도 있고 글귀도 새겨져있는 거 보고 친구가 너무 좋아했어요~ ^^ 만족합니당!

 

best3

베이비 왕관 돌반지 특별전

최저 117,410

포장이 다했네요~~


배송이 오래 걸릴줄알았는데,

하루만에 와서 깜짝놀랬어요.

지인 아기 돌선물로 구입했는데 포장이 너무 예뻐요~

각인서비스도 신청했는데, 포장 풀면 돌아올수없는 강을 건널까봐 개봉불가^^;

추가로 주신 리본으로 쇼핑백에 묶어서 포장 마무리하니 너무 예쁘네요!!

 

best4

심플 왕관돌반지 아기백일선물

최저 114,000

적극 추천해요!


사파이어에서 주문한 돌반지받고 넘 좋아서

주신분께 물어본뒤 저도 구매해서 선물했었는데

넘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 또 재구매를 했더니 재구매 할인까지되고 좋았어요!

각인도 넘 이쁘고~제품은 말할것 없구요.

카드도 챙겨주셔서 선물하기 딱 좋았어요.

인스타.블로그에도 추천했어요.

(전혀 지인.관계자 아닙니다.제돈주고 샀어요.ㅋㅋ)

케이스도 넘 고급스럽구요. 선물하고도 으쓱했어요.

참 3시이전에 구매했더니 다음날 4시전에 받았어요.

늦게 주문해서 혹시나해서 전화해봤더니 3시이전이면 당일 발송 된다더라구요. 덕분에 오늘 돌잔치였는데 문제없었어요. 감사해요~

 

best5

순금 금수저 돌반지

최저 70,080

좋아요


세상에 하나뿐인금수저라 특별할거같아서 조카돌선물로 주문했습니다 배송은완전빨랐고포장도잘되서 왔어요

새끼손가락만한길이에얇아서 넣고뺄때 조심스러워요.일반케이스로했는데 괜찮아요

타사이트에서 삼천원더 저렴한걸보긴했는데 후기가없어서 여기서구매했습니다




 

best6

꼬꼬 닭띠 순금 돌반지 아기첫돌선물 백일선...

최저 124,000

와 진짜 너무 예뻐요. 사진이 실물을 못담아내요. 너무 귀여워요. 실물 보고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깜짝 놀랐어요. 친구 아들 돌반지 선물인데 제가 갖고 싶을 정도였어욬ㅋㅋ보증서랑


와 진짜 너무 예뻐요. 사진이 실물을 못담아내요. 너무 귀여워요. 실물 보고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깜짝 놀랐어요. 친구 아들 돌반지 선물인데 제가 갖고 싶을 정도였어욬ㅋㅋ보증서랑 작은 편지지까지 센스있게 담겨있고 사진엔 안나오지만 케이스에 뭐묻을까봐 겉에 플라스틱재질상자로 한번 더 감싸져서 와요. 그 겉에 쇼핑백이랑 그 겉에 또 안전비닐로 꽁꽁싸매서 엄청 정성스럽게 왔네요. 이번 주말에 친구에게 전달해줄건데 좋아할거 같아요. 많이 파세요!

best7

건물주 돌반지 아기백일반지

최저 140,000

센스있는 선물이 될것같네요!!


너무 너무 센스 있는 선물이 될것같아요~ㅎㅎ실물도 너무 이쁘고 좋네여!!ㅎㅎㅎ무엇보다 배송이 언제 될 지 걱정하지 않고 빠른게 너무너무 좋았어요!! 구매 할 때도 지금 주문 하시면 몇 일날 배송 된다는 멘트가 있는게 정말로 별거 아닌 것 같으면서도 제일 중요한 부분을 딱 집어주시는거라서되게되게 만족스럽고 필요한 때에 딱 맞게 와서 더 기분이 좋아요~!저 반지 주문 하자마자 지인이 돌 잔치 가야하는데 선물 뭐하지~? 하길래 바로 여기 추천해서 지인도 주문했다네용ㅎㅎㅎ돌 잔치도 점점 많아지는데 또 반지를 선물하게 되면 꼭 다시 주문할게요!감사해요~ 선물 잘 할게요 ^-^

 

best8

명품왕관 순금 돌반지 조카돌선물

최저 117,500

주문하고 당일 발송이 돼서 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주문당일에 보내주신 장문의 문자받고 굉장히 기분 좋았는데 반지 받고 더 기분이 좋아졌어요. 왕관케이스도 귀엽고 함께 보내주신 종


주문하고 당일 발송이 돼서 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주문당일에 보내주신 장문의 문자받고 굉장히 기분 좋았는데 반지 받고 더 기분이 좋아졌어요. 왕관케이스도 귀엽고 함께 보내주신 종이쇼핑백도 너무 귀여워요. 친구 아기 돌반지 선물인데 친구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일이 있으면 또 다시 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best9

순금 돌반지 백일반지 왕자 공주 아기반지

최저 119,900

디자인은마음에드네요~


디자인은정말마음에드는데..조금아쉬운부분이있네요..각인인데요..각인이가운데맞춰서되었으면좀더쫗았을텐데..아래쪽으로쏠려있네요..ㅠ검은색부분이지워진다하니만지기부담스럽기도하고..각인에대해서개선의필요성이있네요

 

best10

한복 가을 돌반지 특별전

최저 79,800

금아당 돌반지 많이 사는 이유가 있어요


1.25 토이크라운으로 업그레이드해서 받았는데하루만에 보내주실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무사히 잘 도착했구요가을패키지 포장이 고급스러워서 선물받는 친구도 너무 예쁘다며 좋아했어요:)다들 돌반지는 많이들 하지만 포장에 이렇게 신경써주시니 선물하는사람도 받는사람도 기뻤네요같이 갔던 친구도 반지 패키지보더니 자기도 조카돌잔치에 여기서 해야겠다며 사이트물어보더라구요!


best11

순금 돌반지 3.75g

최저 200,000

돌반지



이번에 조카 돌잔치를 하게되서 인터파크에서 반지를 구입했습니다. 종로까지 나가지 않아도 돼서 편하게 구입하게 되긴했지만 종로와의 가격차는 알 수 없어서 궁금하긴하지만 저렴하게 구입했다는 생각에 스스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돌잔치때 조카는 실컷 자고 일어나서 그런지 칭얼대지도 않고 잘 있어 주었고 많은 사람들이 있는 가운데서도 편하게 있는 것 같았습니다. 돌반지를 낀 조카의 작은 손가락이 아주 귀여웠고 잘 마련하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best12

골드에틱 순금 아기이름 돌반지 백일반지

최저 141,900

진~~~ 짜 마음에 들어요.


조카들꺼 3개 구매했어요. 한꺼번에 하느라 허리 휠뻔했지만 한 번 해주는거 맘에 드는걸로 하자 싶어서 구매했어요. 

다른 평범한 반지보다 조금 비싸지만 너무 마음에 들어요. 

동생부부도 좋아하고 애기들한테 기념되는 좋은 선물인것 같아요. 마감도 깔끔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해요. 

작은거 하나까지 신경써서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best13

개띠 무광 강아지 순금 아기백일순금돌반지...

최저 123,000

조카100일선물로주문했어요.


어제주문하고 오늘받았습니다. 유니크한 디자인

찾다가.요기서 주문했는데 개띠인 조카에게 딱

어울리는.상품이고 역시디자인이 넘 이뻐요.

흔하디흔한 그런.반지가.아니에요. 판매자님께서

별도로 문자도.보내주시고^^ 

좋은선물될것같아요.

 

best14

크라운금수저 돌반지 순금아기백일돌반지 조...

최저 113,000

디자인도 이쁘고 톡톡친구,스토어찜 할인으로 가장 저렴하게 샀어요!!


명품왕관, 크라운금수저 2개 샀어요~!!사진으론 잘 안나오지만 엄청 블링블링 반짝이고 이뻐요!!톡톡친구 4,000원할인+스토어찜1,000원할인 해서 총 5,000원이나 할인 받았네요!가장 저렴하고 좋아요!!그리고 제가 배송방법을 잘못선택하여 주문했는데 직접 전화까지 해주셔서 챙겨주시고매우 친절하셨어요!! ^-^ 주변에 지인들에게 강력추천입니다!!

 

best15

금수저 돌반지

최저 129,800

첫조카 백일선물로 구매! 최고에요^_^*


5월9일 태어난 8키로 남자아가인

첫 조카의 백일선물로 샀어요!

인터넷으로 주문할 생각안하다가 급하게 주문하게 돼서 8월 16일이 백일인데 13일 새벽에 주문했어요

광복절이 껴있어서 혹여나 늦어질까

마음이 너무 급해서 문의글도 남기고 톡톡으로 문의도 남겼는데 13일 오후에 보내주셨더라구요!

다행히도 14일엔 오늘 무사히 배송받았어요

진짜 너무 감동 ㅠㅠ 

오늘받자마자 언니집에와서 줬는데 언니두 너무 맘에들어하고 엄마도 할머니도 이런반지는 처음본다고 신기해했어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쁘고 다이아도 무료이벤트로 선택할 수 있어서 그냥 금만 있을때보다 더 예쁜 것 같아요^^ 특이하고 아가손이 작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이즈도 굵고 큼직한것같더라구요^^

왕관케이스도 이쁘고 앙증맞아서 선물하기 더 좋은것 같아요!^^

다음에 선물할 일이있으면 또 금아당 찾을 것 같아요^_^ 완전만족❣️



 

best16

종로금거래소 순금 돌반지

최저 99,900

기여워용 조카 100일 선물로 구매했습니다.그냥 많이보던 그 돌반지예요.딱히 틀별할건 없지만, 다른곳보다 저렴하게 잘 산것 같습니다. 선물하면 좋아할 것 같아요!포장은 그냥 쏘쏘,


기여워용 조카 100일 선물로 구매했습니다.그냥 많이보던 그 돌반지예요.딱히 틀별할건 없지만, 다른곳보다 저렴하게 잘 산것 같습니다. 선물하면 좋아할 것 같아요!포장은 그냥 쏘쏘, 아쉬운 수준입니다.선물 잘 하겠습니다. 번창하세요.

best17

크라운 왕관돌반지

최저 118,000

배송 정말 빠르고, 반지 예쁘네요~


그린벨벳 케이스에 각인까지해서 주문한지 하루만에 바로 받았어요~! 너무 빨리 와서 놀랬을 정도;; 포장도 꼼꼼하게, 박스안에서 안움직이게 잘 고정해 보내주셔서 안전하게 왔습니다. 각인도 잘 되었고, 반지도 참 예쁘네요~ 추천합니다!!

 

best18

건물주 아기순금 100일 종로 백일돌반지

최저 120,000

판매처  상품평  (0) 찜하기

best19

바이썰틴 100일 이니셜 아기순금 백일반지 ...

최저 125,000

판매처  상품평  (0) 찜하기

best20

바이썰틴 닭띠 하트꼬꼬 순금 아기백일순금...

최저 120,000

아주 맘에 들어요. 귀여워요.


조카 돌 선물로 구입했어요.

금 시세와 비교했을 때 가격도 적정한것 같았고 화면상 세공도 잘 되어있는것 같았는데 실제로 보니 아주 만족합니다.

흔치않은 디자인과 세공도 섬세해서 싸보이지 않고 고급스러워요.

남자아이라 검정모자 케이스 했는데 케이스도 고급스럽고 추가요금이 아깝지 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