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귀여운 귀마개 추천

Posted by 너굴이여행
2018. 11. 20. 19:52 패션잡화
반응형


귀마개 추천

브랜드 순위, 인기상품, 솔직리뷰




2018년 11월 귀마개 추천 인기상품 순위 및 솔직리뷰

 

best1

귀마개 무지 청음 플씨드 TCV116945 ZRV441...

최저 880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습니다.


크기는 조금 큰 편인것 같네요. 약간 헐렁하다고 하는 상품평을 보았는데 다른 것과 비교해보지 않아서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저한테는 타이트하다는 느낌은 없으나 딱히 헐렁하지는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털이 좀 뽑혔는데 그것만 뽑아주니 특별한 문제는 없는 듯 하네요.


best2

니트귀마개 귀도리

최저 10,900


리뷰좋아서 구매했는데 사진보다 실물이더이뻐요 잘산거같아요~


리뷰좋아서 구매했는데 사진보다 실물이

더이뻐요 잘산거같아요~


best3

핸드메이드 손뜨개 귀도리 양면 방울 니트 ...

최저 10,900


보통 디자인은 귀여운데 이런 종류의 귀마개 바깥매장에서 싼 가격에 많이 팔고 있네요그냥 쓸만합니다


보통 디자인은 귀여운데 이런 종류의 귀마개 바깥매장에서 싼 가격에 많이 팔고 있네요

그냥 쓸만합니다


best4

타이틀리스트 아쿠쉬네트정품 신형 고급 퍼...

최저 28,785

판매처  상품평  (0) 찜하기

best5

동대문모자 여성 손뜨개 겨울 핸드메이드귀...

최저 10,400

판매처  상품평  (0) 찜하기



best6

유니트귀도리 가을 겨울 여자 니트 귀마개 ...

최저 11,490


잘 받았습니다. 머리가 커서 사이즈가 작으면 어쩌나 했는데 귀도 감싸지고 끈도 얇고 길어서 편하네요.. 받자마자 울샴푸로 조물조물해서 널었는데 상표는 떨어져 나갔어요 ㅋㅋ 그거야


best7

나이뻐 빅사이즈 남녀공용 패딩 털 라쿤 리...

최저 54,580


솔직한 리뷰


요즘 패딩 모자에 퍼가 아예 없거나 있으면 엄청 풍성한게 유행이죠. 패딩이 몇 개나 있으면서 다시 사기는 좀 아까웠어요. 겨울에 몇 번 입지도 않은 심지어 새것도 있었거든요. 다만 아쉬운게 바로 모자의 퍼였는데 혹시나해서 검색해보니 모자에 달 수 있는 퍼들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풍성한 퍼가 유행이다 보니 가격이 만만치 않았어요. 그나마 가성비 제일 좋아 보여서 일단 주문했습니다. 인터넷 쇼핑을 자주하다 보니 대충 사이즈 나오는데 사진만큼은 아니어도 일단 보기 좋을 정도로 풍성했으면 했는데요, 사진과 거의 비슷해요. 다만 양 사이드로 가면서 폭이 주는게 제 건 좀 부자연스러운 면이 없지 않으나 퀄리티면에서 빠지지 않고 모질도 좋고 털빠짐도 없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가운데가 좀 얇고 양사이드도 일자형이면 더 이뻤을 것 같은데 검색하면 대부분 이런식으로 가운데가 넓고 양사이드로 좁어지는 형태들이 대부분이에요. 아마 앞쪽으로 보이는 부분이 너무 넓으면 옷 후드의 모양이 잘 잡히지 않아서일 듯 해요. 가지고 있는 패딩에 단추를 달고 붙여보니 사길 잘 했네요. 사은품으로 온 밍크 머리끈도 예뻐요.


best8

동대문모자 밍크귀마개 여성 털귀도리 모자

최저 9,900


좋아요


귀에 찬바람을 조금만 쐬어도 두통이 심해서 귀도리를 사려고 여기저기 찾아봤었어요. 방울 달린 귀도리는 애기 같고 귀여움을 너무 어필하는 느낌이라 부담스러운데 이건 없어서 좋아요. (리본 만으로도 충분히 귀여워요) 그리구 제가 따뜻하겠다고 모피 쓰고 싶지 않았는데 페이크 밍크퍼라서 안심되구요, 정말 너무 보들보들해요! 끈이 벨벳이라 마찰력이 있어서 잘 안풀리구, 예뻐요. 니트로 된 귀도리는 바람을 잘 못막아줄까봐 털 달린거 찾고 있었는데 이건 바람도 잘 막아주고요. 이제 걸어다닐 때 머리 안아프게 다닐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해요!^^


best9

베이직귀도리

최저 6,410

판매처  상품평  (0) 찜하기

best10

라템 체리체리해 귀도리 agha8t03hb

최저 19,900


너무귀여워요!



best11

파리게이츠 골프양말 여성 리본 장식 포인트...

최저 84,721

판매처  상품평  (0) 찜하기

best12

핸드메이드빵빵귀도리

최저 15,000


할인떠서 바로 샀어요 ㅠㅠ 너무너무 예쁘고 좋아용 시중에 파는건 성인이 쓰기엔 약간 과하다(?)는 느낌있어서 계속 못사고 넘어갔는데 딱 이렇게 예뿐 귀도리 찾아서 행복해요 감사합니


best13

라렌트리 모헤어 심플 니트 귀도리 6COLO

최저 11,200


귀가 따듯해요 금방 잃어버렸긴 했지만 따듯하게 잘 착용했어요 많이 파세요 ~~수고하세야 ~~


best14

버커루진 꽈배기 여성 니트 귀마개 귀도리 ...

최저 5,779


빠른배송무엇? 귀여워요.냄새가나긴하지만 한번빨아쓰면될꺼같아요.


best15

풋조이 ear muffs 겨울용품 귀마개 FA18ELE...

최저 11,037


최고예요




best16

동대문모자 겨울 따뜻한 양털 니트 여성 귀...

최저 9,400


배송빨라요컬러 다른걸루 할 거 그랫어요생각보다 무난해요제품은 좋은거같아요 메이즈인 제펜이네요ㅎㅎ


배송빨라요

컬러 다른걸루 할 거 그랫어요

생각보다 무난해요

제품은 좋은거같아요 메이즈인 제펜이네요ㅎㅎ


best17

꼬임털빵귀도리 가을 겨울 여성 니트 귀마개...

최저 13,110

판매처  상품평  (0) 찜하기

best18

손뜨게귀도리 가을 겨울 여성 니트 귀마개 ...

최저 12,230


아주 예뻐요 기대한만큼 예쁘네요


best19

양털 귀도리

최저 11,200


촉감이 생각보다 거칠긴한데나머지는 다 만족스럽습니다


촉감이 생각보다 거칠긴한데

나머지는 다 만족스럽습니다


best20

꽃잎귀도리

최저 8,260

판매처  상품평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