빳빳한 피부~ 스킨 및 토너 브랜드 순위 및 인기상품과 솔직리뷰!

Posted by 너굴이여행
2018. 12. 8. 23:49 패션잡화
반응형



스킨 및 토너 추천

브랜드 순위, 인기상품, 솔직리뷰



2018년 12월 스킨 및 토너 인기 브랜드 순위


1위 마녀공장 상승4

2위 라운드랩 하락1

3위 이니스프리 유지

4위 마몽드 하락2

5위 토니모리 하락1

6위 제로이드 유지

7위 라네즈 상승1

8위 세이어스 하락1

9위 닥터지 유지

10위 에뛰드하우스 상승6

11위 더페이스샵 하락1

12위 설화수 상승5

13위 키엘 하락1

14위 구달 하락3

15위 싸이닉 상승7

16위 아이오페 상승5

17위 크리니크 상승1

18위 한율 하락3

19위 썸바이미 상승1

20위 리리코스마린에너지 하락6



2018년 12월 스킨 및 토너 추천 인기상품 순위 및 솔직리뷰

 

best1

마몽드 로즈 워터 토너 500ml

최저 11,380

예전에 사서 이제껏 계속 쓰다가 떨어져서 또 샀어요...


예전에 사서 이제껏 계속 쓰다가 떨어져서 또 샀어요.그냥 닦아내는 용도의 토너를 찾았는데 그 중엔 이 상품이 젤 괜찮은거 같아서 샀어요. 케이스도 새로 리뉴얼되서 더 이뻐졌네요. 화장솜에 묻혀서 닦아내면 피부가 촉촉하고 향도 좋아요. 너무 묽지도 그렇다고 찐득하지도 않고 딱 적당해요. 다른 몰서 계속 특가로 팔때 못사서 그냥 여기서 샀어요. 용량도 많아서 떨어질 염려안하고 맘놓고 쓰겠어요. 떨어지면 다음에 또 살 생각ㅇ. 샘플 두개도 너무 요긴하게 쓰겠어요

best2

마녀공장 갈락 아하 토너 158ml

최저 17,170

샘플부터 써봤는데 느낌오기 시작합니다~^^


좋다는 얘기만 듣다가 핫딜 떴길래 바로 구매해 봤어요~

피부가 너무 민감성이라 혹시 몰라 같이 온 샘플부터 개봉해서 써봤는데, 우왕~~ 역시 많은 분들이 좋다고 하는덴 이유가 있네요^^

트러블 일절 없고, 각질을 제거해 주는 느낌이 들면서 하루하루 쓸 때마다 더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느낌이에요 ㅎ

그래서 마공홈에서 갈락앰플도 샀... ㅎㅎㅎ

우선 뭐든 트러블만 안나면 좋다고 생각하는 저인데, 마녀공장 제품은 트러블 안나는 건 기본에 피부결까지 좋아지게 해주니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잘 쓰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행사 많이 해주세요!^^

best3

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5000 토너 200ml

최저 14,450

정말 추천!


두 번째 구입합니다.아마 저 밑 어딘가에 트러블만 없었으면 좋겠다는 제 글이 있을 겁니다.유튜버 추천으로 구입하게 되었고,모든 화장품들의 기능성은 믿지 않기에 기대도 없으며 부디 트러블만 없으면 된다는 사람입니다.가격이 저렴하기도 했고,저분자라니 속는 셈 치고 샀는데 트러블이 없어서 기뻤습니다.그렇게 한 통을 비우고 마침 쓰고 있던 크림의( 다른 회사 제품) 스킨이 대용량 출시 됐다길래 저렴한 가격이기에 그 제품을 구입해서 써보고 이 제품의 진가를 알았습니다.스킨은 아무리 좋다한들 1의 기대도 없기에 트러블 없으면 아무거나 쓰자 이거였는데..그 제품을 3~4번 바르고 해도 이 제품 바르며 느꼈던 것들이 느껴지지 않더라고요.(속건조가 덜 느껴지고,플라시보 효과인지 모르겠으나 피부가 좀 탱탱 진짜 물 찬 느낌이랄까..다른 제품은 발라도

발라도 그냥 물 바른 느낌이고 이 제품은 바를 수록 무거운 느낌이라 여러 번 바르면 앰플 바른 느낌이랄까..바를 땐 못느꼈다가 다른 제품 발라보고 아 그랬던 거 같다~하는 생각이 듦) 평생 쓸 제품이 생겨 좋습니다.부디 단종되지 말고 가격도 올리지 말고 평생 쓸 수 있게 해주세요♡

best4

라운드랩 1025 독도 토너 200ml

최저 12,000

독도토너로 수분 가득한 피부 만들었었요!!


라운드랩 1025 독도토너 건조한 겨울철 정성을 가득 담아서 피부관리 해보았어요!! 기초 중에서도 기초가 되는 토너제품을 꼼꼼하게 발라주어야 다음 단계가 피부에 잘 스켜들죠.그래서 저는 항상 스킨. 토너 제품을 꼼꼼하게 그리고 충분히 피부에 스며들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제품 바닥에 제조일과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요. 용기 속의 토너 제품이 얼마나 맑고 투명한지 생수처럼 안 속까지 보입니다.특히나 제품 용기도 투명이라서 깨끗한 토너의 작은 움직임까지 보여요.보통 스킨제품의 용기가 불투명해서 안쪽까지 보기 힘든데.. 개봉해서 먼저 손등에 떨어뜨려 보았어요. 워터 타임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촉촉하게 피부를 감싸고 흘렀어요.부드럽게 손등에 발라주니 끈적임 하나없이 산뜻하게 피부 속으로 스며들었어요.무엇보다 무향이 참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화장솜에 토너를 충분히 묻혀서 얼굴에 발라주었어요.피부결을 따라서 부드럽게 정성스럽게 천천히... 화장솜에 충분히 묻혀서 골고루 발라주니 세안하는 것처럼 참 시원했어요. 건조하고 당김이 심했던 제 피부가 수분 듬뿍 머금고 촉촉해졌어요. 이제 피부관리 꼼꼼하게 해야겠어요.피부가 점점 탄력도 없고 건조하고 참 슬프네요. 이제는 독도토너 피부에 담아서 촉촉하고 맑게 변신할래요!!

 

best5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토너 200ml

최저 8,740

피지오겔 다음으로 좋은 제품이에요!


평소 스킨을 잘 안써서 어떤 제품이 좋은지 몰랐었어요.그러다가 우연히 디렉터파이님의 영상을 참고해서 구매한 제품!건성인 저에게 잘 맞네요. 피부 트러블도 없이.기초여서 마무리감이 너무 끈적거리면 다음 화장이 밀릴텐데 이 제품은 마무리감이 뽀송해서 너무 맘에 들어요^^세안후 여러번 얇게 흡수시켜줍니당!! 너무 잘쓰고 있어요 ㅎㅎ



best6

마녀공장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토너 158ml

최저 18,750

4년 넘게 변하지 않는 저의 IT 토너


자극에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라 무얼 쓰든 언제나 걱정이 됩니다 ㅠㅠ 그러나 마공 갈락 아하 토너는 안 쓰면 걱정이 됩니다. 새로운 걱정이 생겼읍니다, 이거 단종되면 어쩌지.. 액체류라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늘 해외여행에도 싸들고 갑니다.이게 없으면 이제 씻어도 씻은 것 같지가 않습니다 ㅠㅠ 특히 보송한 화장솜 잘 골라서 푹 적신 후 닦아주면진심 가끔 화장솜 사이로 껴있는 미처 닦이지 못한 노폐물들이 보일 때가 있어요 ㅠㅠ 그럼 열심히 다시 구석구석 닦아주고,이렇게 아침저녁으로 잘 닦다보면 확실히 트러블은 나아집니다. 그리고 자극이 없다는 것도 무척 좋아요,자극이 없어서 오히려 푹 적신 화장솜을 코 위에 올려놓고 모공 세척을 하기도 합니다. 아하나 바하 성분이 있는 것 한 번 잘못 써서 피부가 크게 뒤집어졌던 적이 있는데,이건 비율이 적당한지 노폐물은 제거되지만 피부는 멀쩡하게 잘 건강해지고 있답니다 :) 미스트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분무기 형식이라 골고루 뿌릴 수 있어 편리합니다. 사용 팁은 얼굴에 충분히 적신 후,다시 충분히 적신 화장솜으로 닦아내기!!! 그럼 모두모두 꿀피부 되세요~

best7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토너 150ml

최저 10,450

한율 수분진정토너 추천합니다


저는 향이 너무 진한 화장품 별로 안좋아하는데 한율 어린쑥 수준진정토너는 쑥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너무 좋아요이거쓰고 피부좋아졌단말 많이들었어요 역시 화장품은 기초가 중요한것같습니다 거의다썼는데 재구매의사 100프로입니다

best8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180ml

최저 15,650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추천


중건성 피부인데요, 피부가 얇고 예민한 편입니다. 날이 쌀쌀해지니 각질이 생기고 따가워서 구매했습니다.아직 일주일도 사용 안 했는데 따가움이 줄어들었고,진정됨을 느낍니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계절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고, 더욱더 추워지면 크림 하나를 덧 발라야겠습니다.아무튼 기름지지 않고 보습을 채워주는 기초 제품이니, 부담없이 바를 수 있습니다.그럼 이만.

best9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500ml

최저 4,900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만족이네요


일단 배송이 정말 엄청 빨랐고요~꼼꼼한 패킹으로 제품에 전~~~혀 손상이 없어서 좋았습니다.바로 개봉해서 뿜뿜 손등에다 일단 발라서 발림감을 확인해 봤는데요~아주 약간의 gel 같은 느낌이 살짝도는 토너 였었요!물론 물처럼 흐름성이 더 높았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펴서 발르니잘 발리고 흐르지는 않는 정도였던거 같아요~일단 용량이 어마어마하고 자극성이 없는거 같아서 저는 좋았습니다!~

best10

라네즈 크림 스킨 150ml

최저 22,400

저는 워낙 건성이라 진짜로 밤에 한 여섯번 정도는 덧발랐어요. 그렇게 많이 덧바르나까 진짜 크림 바른거처럼 하얗게 밀려요. 자고 일어나니 아주 촉촉하고 팽팽한 피부가 되어있네요.


저는 워낙 건성이라 진짜로 밤에 한 여섯번 정도는 덧발랐어요. 그렇게 많이 덧바르나까 진짜 크림 바른거처럼 하얗게 밀려요. 

자고 일어나니 아주 촉촉하고 팽팽한 피부가 되어있네요. 제품이 너무 순하게 나와서 향도 거의 없어요. 남자분들이 쓰셔도 좋을 듯합니다.



best11

라운드랩 1025 독도 토너 500ml

최저 22,500

빅스마일데이 할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토너가 동떨어져가는 와중 마침 빅스마일데이로 할인쿠폰을 주길래 두개 4만원도 안되는 꼴로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쫀쫀함 없이 완전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라 500ml 기준 5개월이면 금방 쓰더라구요. 이번에는 스킨팩도 자주 해볼까 싶어 망설임 없이 2개로 구입했네요. 제조일자 최신일로 부탁드리니 제조한지 한달도 안 된 제품으로 보내주셨어요! 당분간은 오래 잘 쓰겠죠?배송은 금요일날 새벽에 구매하여 오전에 발송, 수요일 오후에 수령해보았는데 주말이 낀 걸 제외하면 3일만에 도착했네요.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여기서 구매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best12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쿠아 디 로즈 장미수 2...

최저 30,400

완젼추천해영


포장으로 주문했는데 정말 예쁘게 포장해서 공병이랑 쇼핑백도 같이 넣어주셔서 받을 때 기분이 너무좋았어요!~ 저렴하게 잘 샀구 배송도 빠르고 너무만족해요~~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정말 모든제품이 다 좋아요 ㅠㅠㅠㅠ최고입니당

best13

설화수 자음 수 125ml

최저 29,020

와~ 어제 주문하고 오늘 받았네요... 우선은 빠른 배송 안전 배송 감사드려요 제품 상태 완전좋고 설화수야 믿고 쓰는 제품이라 다른 설명은 필요 없을거 같네요 원래 집근처 신세계


와~ 어제 주문하고 오늘 받았네요... 우선은 빠른 배송 안전 배송 감사드려요 제품 상태 완전좋고 설화수야 믿고 쓰는 제품이라 다른 설명은 필요 없을거 같네요 원래 집근처 신세계 백화점 설화수 매장만 이용해왔는데 네이버 페이 이벤트로 10만점을 받게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온라인 구매를 해본건데 정말 너무 만족하구요 앞으로 종종 사이트 이용할것 같네요 그럼 수고하세용~ ^^


best14

세이어스 언센티드 위치하젤 토너 355ml

최저 10,140

디렉터파이님 소개로 샀어요.


처음에는 냄새 맡고 토너 잘 못 보관해서 상한 거 아닌가 싶었어요. 단무지 냄새 같기도 하고 사람 침 냄새 같기도 하고.. 판매처에도 문의하고 블로그 후기도 확인해보니 원재료 냄새더라구요. 향료가 안들어가서 좀 역한 냄새가 그대로 나는 것 뿐.. 이미 개봉한 뒤라 교환/반품 불가여서 에잇 하고 화장솜에 묻혀 저녁 스킨케어 때 사용해봤는데 음? 얼굴에 바르니까 손등에 발라봤을 때보다 냄새가 덜 역했어요. 쓸만했다고 표현해야할까요. 저는 호호바오일이랑 섞어서 저녁 스킨케어에만 쓰고 있는데 피부 결이 약간 좋아진 거 같아요. 위치하젤 성분이랑 알로에 성분에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안맞다고 하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지성이고 좁쌀 피부입니다.

best15

썸바이미 아하 바하 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최저 9,110

이거 완전 물건이네요


젊을때는 고가나 해외 유명브랜드만 선호해서 쟁여놓고 썼는데 결국 결론은 “효과 1도 없고 돈아깝다” 였어요.

요샌 인터넷 쇼핑 좋아해서 화장품도 고가나 유명브랜드 보다는 인터넷에서 좋다고 입소문난 화장품만 구매해요.

요즘 한국은 중소업체 마저도 화장품 무지 잘만들어서 유럽이나 미국 동아시아 전역에 수출하는거 아시나요?

물론 화장품이 발라보지 못하고 사야한다는 단점때문에 10개를 사면 반은 효과가 미미하고 반은 괜찮지만.

고가의 화장품 샀다가 내 피부에 안맞으면 낭패이니 그거 생각한다면 내게 맞는 화장품을 찾기위한 투자랄까요.

화장품을 다양하게 써보면서 내 피부에 맞는건 정착해서 꾸준히 인생템처럼 쓰는데 이번에도 찾았네요.

피부는 나이에 비해 무지 깨끗하단 소리 많이 듣지만 민감성피부라 종종 뒤집어져서 사기전에 고민 많이 했어요.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제품은 아주 드문데 이건 바르면 바로 효과를 느낄 수 있고 다행히 트러블도 없어요.

아침 저녁으로 닦아내듯이 발랐는데 하루종일 피부가 부들부들 촉촉하고 향도 좋아하는 민트향라 기분좋네요.

스킨은 이걸로 갈아타서 정착하려구요. 강추합니다.



best16

이니스프리 진저 허니 앰플 스킨 200ml

최저 10,480

겨울보습토너로최고!


제가 단종되고있는 다른 브랜드꺼 프로폴리스 세럼을 쓰고 너무 잘 맞아서 대체품을 찾고있었는데 이 제품을 쓰고 훨씬 더 좋은 효과를 봤어요! 너무 촉촉하고 특히 피부진정이 너무 잘되서 좋아요 ㅎㅎ배송도 빠르고 쟁여두고 아낌없이 쓰려구요!

best17

한율 쌀 진액 스킨 300ml

최저 24,870

다른 사이트보다 사은품은 없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구입했어요정말 신세계입니다 ㅜㅜ 그동안 얼굴당긴다고 쓴 스킨값만 얼만지가을겨울스킨은 한율로 정착입니다 촉촉함이 오래가서 좋구 펌핑용


다른 사이트보다 사은품은 없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정말 신세계입니다 ㅜㅜ 

그동안 얼굴당긴다고 쓴 스킨값만 얼만지

가을겨울스킨은 한율로 정착입니다 

촉촉함이 오래가서 좋구 펌핑용기에 가벼운 용기라 쓰기편해요

에멀전은 펌핑이긴한데 유리라 좀 무거워요

best18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소프너 스킨 하이드레...

최저 15,120

최고예요


가을,겨울철에 써도 좋지만, 끈적이는 여름에도 참 좋은 스킨이에요. 산뜻 시원하지만 바르고 나면 촉촉해서 넘 좋아요. 시중보다 저렴하고 편하게 샀구요, 유통기한도 매우 넉넉하네요. 배송 빠르고, 제품도 뽁뽁이에 여러번 싸서 안전하게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잘쓰고 또 재구매하러 올께요.^^

best19

세이어스 무알콜 로즈페탈 위치하젤 토너 3...

최저 10,030

수분이 너무 부족한 극건성이라 매일같이 3스킨 혹은 그


수분이 너무 부족한 극건성이라 매일같이 3스킨 혹은 그 이상을 3가지 스킨으로 하는데 그 중 중간단계로 쓰려고 한 번 사봤어요

종류가 여러가지던데 n스킨용으로 쓸거면 알코올 없는 걸로 사라고 해서 골랐는데 처음에 얼굴에 바르고 며칠간은 화끈거려서 제가 잘못 산 줄 알았는데 적응 되니까 이젠 괜찮아요 향도 좋고 묽고 양도 많아서 n스킨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best20

한율 쌀 진액 스킨 150ml

최저 16,530

제품을바꿔보려고고민하다주문했어요


민감성이라 화장품바쿨 

제품을바꿔보려고고민하다주문했어요

민감성이라 화장품바쿨 때 고민 됩니다한번 써보라고 권유받아서 구입했는데 피부 트러블 없이 좋았으면 해요냄새맡는코가이상한지 아세톤냄새가나는듯합니다 금방스며드네요 산뜻하네요

가격은머 그다지 부담없너모 작은샘플 은 잘사옹할꺼요 외출할때 욤량적은게 필요할때가많은데 요긴하게쓸수잏겠네요

근데이거 이백자쓰는거 딱히 할말도없는데 주저리주저리 이백자 채워야하는지 좀 그러네요이제구매했는데사용후기쓴달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