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걸이 브랜드 순위 및 인기상품 탑20

Posted by 너굴이여행
2018. 12. 6. 20:46 패션잡화
반응형


귀걸이 추천

브랜드 순위, 인기상품, 솔직리뷰




2018년 11월 귀걸이 인기 브랜드 순위


1위 로이드 유지

2위 스톤헨지 유지

3위 제이에스티나 유지

4위 스와로브스키 유지

5위 미니골드 유지

6위 킨트 유지

7위 디디에두보 유지

8위 OST 상승1

9위 골든듀 하락1

10위 필그림 상승1

11위 해리메이슨 상승3

12위 로즈몽 상승1

13위 미니멀피어싱 하락1

14위 뮤젤 상승1

15위 볼라레 상승1

16위 끄란느 하락6

17위 러블링 상승3

18위 뚜아후아 유지

19위 로제도르 유지

20위 판도라 하락3



2018년 11월 귀걸이 추천 인기상품 순위 및 솔직리뷰

 

best1

로이드 주얼리 눈꽃 컬렉션 하얀첫눈 귀걸이...

최저 29,900

눈꽃모양 제가 눈꽃모양 악세사리를 좋아하는데 보고 너무 이뻐서 샀어요. 전 알러지는 없지만 쇳독있으신분들은 10k니까 걱정없을꺼 같아요. 배송도 11월13일예정이라고 떴는제 10일


눈꽃모양 제가 눈꽃모양 악세사리를 좋아하는데 보고 너무 이뻐서 샀어요. 전 알러지는 없지만 쇳독있으신분들은 10k니까 걱정없을꺼 같아요. 배송도 11월13일예정이라고 떴는제 10일날 왔네요. 결재해놓고 하루하루 기달렸는데 빨리와서 좋아요. 근데 팬드트 크기는 사진으로 봤을때 보다는 좀 작은감은 있지만 이뻐요. 전 핑크골드했는데 옐로우골드도 이쁠꺼 같아요!

best2

심플 골드 링 귀걸이

최저 9,900

링귀걸이 찾으시는분들은 꼭 사세요.


제가 진짜 이런 링귀걸이 찾다찾다 못찾아서 포기하고있던 찰나에 룬느를 알게되었어요!

금으로된거 아니면 귀가 간지럽고 붓고그래서 매번 오프라인에서만 샀었는데 인터넷으로 산건 처음이에요.

니켈이니 뭐니 그런거 사서 해봐도 간지러워서 사놓고 모셔두거나 지인주거나했었던적이 많은데 이아이는 판매자님 말 믿고 샀습니다.

후기를봐도 저와같은 귀를 가지신분들이 많으신것같은데 괜찮다는 말에 한층 더 믿음이 갔답니다.

착용해본결과 너무 마음에 들어요.

혹시몰라서 후시딘 발라놓고 착용했었는데 간지러움 1도 없었어요!

후크형식이라 휠까봐 조심스럽게 끼긴했는데 의외로 잘들어가져서 놀랐어요.

실물이 200프로 예쁩니다.

크기도 24mm로샀는데 저는 적당하다고생각하고 데일리로도 손색없을듯해요!

저렴한가격에 찾고있던 귀걸어 사게되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앞으로 귀걸이 룬느에서 많이 사야겠어요.

예쁜귀걸이 많이 올려주세요~

best3

텐바이텐 question e

최저 63,750

판매처  상품평  (0) 찜하기

best4

미니멀피어싱 큐빅 원터치 링귀걸이

최저 38,000

가겨대비 진짜 이쁨!


이너컨츠에 링으로 걸 수 있다는 게 환상인것 같아요ㅠㅠ 14K 귀걸이라 좀 얇기도 하고 하나도 안아파요.

저는 이상하게 이너컨츠 부분이 너무 아팠는데 이걸로 끼고 안아파요! 링은 한번도 못봤어서 실물도.. 크기 안맞으면 어떨까 고민햇는데 10.5가 딱 맞아요!!

포장도 진짜 이쁩니다♥ 상자열었더니 빛나는 피어싱들이 너무 이뻤어요!

best5

데일리 빈티지볼드 귀걸이 목걸이 반지 20

최저 8,000

배송도 빠른편이었구 상자에 이쁘게 담아서 박스포장되어있어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약간 선물받는느낌^^?? 색상도 싼티나보이진않을까고민했었는데 전혀 ㅋㅋ고민을 왜했나싶을만큼 맘에 들어


배송도 빠른편이었구 상자에 이쁘게 담아서 박스포장되어있어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약간 선물받는느낌^^?? 색상도 싼티나보이진않을까고민했었는데 전혀 ㅋㅋ고민을 왜했나싶을만큼 맘에 들어요ㅎㅎ 원하던 목걸이 찾느라 여기저기 엄청 찾아돌아다니면서 며칠동안 눈빠져라 고생했는데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best6

써지컬스틸 원터치 링 귀걸이

최저 2,000

링귀걸이 찾다가 써지컬스틸 링귀걸이 발견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껴봤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 그대로네요! 완전 만족해요!! 낀 채로 샤워도 할 수 있고 데일리로 하고 다니기 딱 좋을

best7

워너비스톤 가을 신상 은침 엔틱 드롭 귀걸...

최저 3,500

제가 금만 끼는데 이유가 알러지가 심해요 그냥 귀걸이 만원넘는걸 사서 껴도 매번 고름에 딱지에 피나고 하루 이상 끼기 힘들었는데 이 귀걸이는 진짜 은침인지 그런게 없더라고요. 꾸미

best8

미니 링 원터치 귀걸이

최저 24,450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한쪽 귀 귓볼 두번째에 착용할 알러지 없는 14k 심플한 귀걸이 찾다가 후기도 많고 구매평도 좋길래 구매했습니다.

제가 귓볼이 두꺼운 편이라 걱정했는데 끼는감 없이 딱 맞아요! 너무 이뻐요ㅠㅠ 다른 사이트에 비해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사이즈 5mm로 파는곳이 없어서 고민 끝에 구매했는데 후회 전혀 없구요.

잃어버리면 재구매 할거에요~ 번창하세요XD

(사진 2개 1세트가 맞아요. 받자마자 이뻐서 착용하고 사진 찍었더니 1개만 찍혔네요ㅎㅎ)

best9

써지컬스틸 볼드 링피어싱

최저 3,600

와르르 뚫고싶은 귀.


와르르 뚫고 싶은 귀..이거 하고 나서 귀 더 뚫고싶은 거 참고있는 중입니다.그리고 심지어는 엄청 큰 링을 구매하는 꿈까지 꿨어요.써지컬이라고 해서 구매한 경우 트러블이 난 경우가 꽤 있었는데간지러운 거 진짜 없네요.디자인이 전체적으로 심플한 게 제 스타일이요.그래서 여기서만 구매하려구요.

best10

써지컬스틸 세그먼트 원터치 링 피어싱 귀걸...

최저 1,800

귓구멍이 쉴새가 없이


예쁜돌 상품으로

채워가고 있네요

아 근데 저 구입하고 다음에 방탄이 스타일

귀걸이 대거 입고 되었더라고욤

ㅠㅡㅠ 비싼돈 주고 애즈마마서 산

슈가스타일

ㅠㅡㅠ 그냥 또 사려고요

기다려주세요!!

실버 10mm는 쪼만하니 귀욤귀욤합니다



best11

라넌스타일 언발란스 큐빅 진주 드롭 귀걸이

최저 3,900

좋아요


정말 맘에들어요

배송도 빠르고 사은품도 너무 예뻐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퀄리티도 넘 좋아요

best12

스톤헨지 귀걸이 SC1044

최저 35,000

실물이 훨씬 예뻐서 더 만족스러운 제품 배송 : 빠른편ㅋㅋ(주말끼고 3일 걸림) GOOD상품 : 아주아주 만족- 진주사이즈-> 미디엄(귓볼에 살이 있으면 애매한 작은감을 느낄 수는


실물이 훨씬 예뻐서 더 만족스러운 제품 배송 : 빠른편ㅋㅋ(주말끼고 3일 걸림) GOOD상품 : 아주아주 만족- 진주사이즈-> 미디엄(귓볼에 살이 있으면 애매한 작은감을 느낄 수는 있지만, 보통인 내가 착용했을땐 은은하면서 눈에 띄는 정도) - 디자인-> 우아하고 세련됨, 깔끔(진주 위에 로즈골드로 겉을 둘러싼 작은 큐빅 세개가 있어서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표현해 줌) *원가로 샀으면 돈이 조금 아까웠겠지만40,- 이하의 가격대로 산 나는 딱 적합한 가격에 잘 샀다는 생각이 드는 상품ㅋㅋ(그래서 더 만족하는듯) 다소 평범할것 같지만 진주+큐빅의 조화가 의외로 포인트도 되며 파스텔톤의 의상에 매칭하면 우아한 느낌도 준다앞으로 관리 잘해서 오래오래 소장해야지~~

best13

로즈골드 볼귀걸이

최저 8,700

데일리로 딱 좋아요


매일 할 수 있는 귀걸이를 찾아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어요. 사이즈도 원하던 사이즈고 퀄리티도 훌륭해서 좋아요. 기본디자인이라서 여러가지로 레이어링하기도 딱 좋구요. 

그리고 금 아니면 알러지 있고 가끔 금이어도 알러지 일으키는 제품이 있는데 전혀 문제 없어요. 게다가 가격도 훌륭해서 잘 산것 같아요

best14

로이드 주얼리 원형 심플 링 귀걸이 LOFH30...

최저 31,900

제꺼 사고 선물용으로 하나 더 삽니다.선물 받은 동생도 아주 좋아하고 저도 하고 다니는데 아주 좋네요. 귓볼이 두꺼워서 항상 링 아니면 아파서 이번에 잘산거같아요!! 빠른 배송 감


제꺼 사고 선물용으로 하나 더 삽니다.

선물 받은 동생도 아주 좋아하고 저도 하고 다니는데 아주 좋네요. 귓볼이 두꺼워서 항상 링 아니면 아파서 이번에 잘산거같아요!! 

빠른 배송 감사해요.

이번에는 택배사 파업때문에 늦은 거 같네요 ㅠㅠ

best15

스와로브스키 드롭귀걸이

최저 10,900

맘에 들어요!


알러지가 좀 심한편이라... 우선 한개만 사봤는데 괜찮네요!금 외에는 빨갛게 부어오른데 얘는 괜찮아요! 알러지는 개인차가 심하지만 담에 몇개 더 사야겠어요. 약간 볼드한 느낌으로 가려면 10mm가 좋지만 저한테는 약간 큰듯한 느낌..그래도 블랙이라 엄청 튀지는 않아서 괜찮아요~ 무게감은 좀 있지만 무겁다라기 보다는 약간 존재감 있는 정도?! ㅎㅎ 원하던 적당한 존재감이고 튀지 않는 색상이라캐주얼에도 정장에도 무난하게 어울립니다~



best16

해리메이슨 로즈 마퀴즈 드롭귀걸이 HE034R...

최저 19,000

제품은 so so였으나 배송상태와 업체태도는 안좋았어여 한차례 입고가 늦어질거같다고 하셔서 기다렸는데 그날도 아니고 2일이나 지나서도 준비중이길래 배송취소를 눌


제품은 so so였으나 배송상태와 업체태도는 안좋았어여 한차례 입고가 늦어질거같다고 하셔서 기다렸는데 그날도 아니고 2일이나 지나서도 준비중이길래 배송취소를 눌렀더니 얼마후에 배송중이라고 뜨고 물건은 오고 저에게 물지도않고 배송취소는 취소되고..... 원래 그렇게 맘대로 하시는건지....

기분은 좋지 않더라구요.고객에게 묻지않고 물건만 보내면 된다기는건지.....

다시 구매의사는 없어요

best17

기본 원터치 귀걸이

최저 20,000

예뻐요원래 쓰던거가 0.7이길래 더 작은 0.5로 주문했는데 왜 더 큰지는 모르겠어요ㅋㅋ사진에서 오른쪽, 더 얇은게 여기서 주문한거에요저는 소자로 밑에도 가능해요피어싱으로하려고했는


예뻐요

원래 쓰던거가 0.7이길래 더 작은 0.5로 주문했는데 왜 더 큰지는 모르겠어요ㅋㅋ

사진에서 오른쪽, 더 얇은게 여기서 주문한거에요

저는 소자로 밑에도 가능해요

피어싱으로하려고했는데 밑에가 더 예뻐서 하나더주문하려구여

best18

로이드 롱스틱 관통형 드롭 귀걸이 LPSG301...

최저 69,900

생각했던 것보다 예쁘네요~~ 확대이미지로 본거라 크고 두꺼울줄 알았는데 얇고 여리여리해요~ 여성스러운 귀걸이네요^^

best19

몽프숑 진주 촘촘 드롭귀걸이

최저 10,900

예쁘긴한데 실제로 보니 약간 어설퍼보이네요... 진주알이 좀더 아이보리색이라서상세샷보다 좀 저렴한티가 살짝 나서 조금 아쉬워요...실제로는 금속도 아이보리 진주도 아이보리 랄까요?


예쁘긴한데 실제로 보니 약간 어설퍼보이네요... 진주알이 좀더 아이보리색이라서상세샷보다 좀 저렴한티가 살짝 나서 조금 아쉬워요...실제로는 금속도 아이보리 진주도 아이보리 랄까요?딱딱할 줄 알았는데 실로 꿰어있는 구조라서 말랑하고 가벼운 장점이 있지만 구멍이 약간 아래에 있는 저로써는 약간 불안해 보여서 많이 아쉬워요!

best20

러블링 복 주는 부엉이 귓바퀴 원터치 귀걸...

최저 37,400


정말 제가 찾던 부엉이예요!

링 크기도 작은게 딱! 좋아요~

그리고 작고 가격대에 비해 퀄리티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