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에 주름? 넥케어 제품 추천 및 브랜드 순위 솔직리뷰

Posted by 너굴이여행
2018. 12. 7. 17:35 화장품,미용
반응형

넥케어 제품 추천

브랜드 순위, 인기상품, 솔직리뷰




2018년 12월 넥케어 인기 브랜드 순위


1위 벨라수 상승1

2위 DS래보래토리즈 하락1

3위 메디필 유지

4위 이니스프리 상승3

5위 쁘띠페 상승1

6위 설화수 하락2

7위 보나메두사 상승3

8위 클라란스 유지

9위 시슬리 상승26

10위 다나한 상승10

11위 에르쯔틴 하락2

12위 BELLA 상승1

13위 달팡 하락2

14위 THE SERIES OF MASK 하락2

15위 네오스트라타 진입

16위 아나시스 진입

17위 에보 진입

18위 보니스팍스 상승12

19위 에스티로더 하락5

20위 빠이요



2018년 12월 넥케어 추천 인기상품 순위 및 솔직리뷰

 

best1

DS래보래토리즈 벡섬SL 넥케어 이중턱 크림...

최저 39,740

아직 이틀째..


한달은 써야 효과 본다는데, 아직 이틀째지만

턱이 당기는 느낌이 하루종일 나네요.

그리고 턱 밑 선이 없는 얼굴인데

선이 살짝 생겼어요 이틀만에 .. (진심)

이거 바르면 윤곽주사 맞았을 때 느낌이랑비슷해요. 주사도 살짝 살이 당기는 느낌이거든요.. 주사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고 비싸고 몸에 안좋은거같아서 크림으로 갈아탔는데 효과 좋으면 계속 구입하려구요 :) 근데 처음 느낌이 매우 좋네요!! 사진은 크기 보여드릴려고 찍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니파세여!!


best2

메디필 나이테 실 넥크림 100ml

최저 15,350

매디필을 믿게 된 화장품!!!


사실 매디필 잘 모르는 브랜드기도 하고, 아무리 홍보를 많이해도 사실 홍보는 홍보다 싶잖아요.근데 제가 처음으로 이렇게 프리미엄 후기까지 써가면서 홍보하는 이유!!!바로 효과가 있는 듯 해서 입니다.물론 아직~ 2주도 안썼고, 매일 바른게 아니었는데요.그래도 제가 좀 효과가 있다고 느끼고 있어요.제가 아예 굵은 목주름 하나, 옅게 생기고있는거 하나 이렇게 두줄 목주름이 있는데,일단 옅게 생기고있떤거 진짜 없어졌어요. 사진을 올리는건 귀찮아서..ㅋㅋㅋ 안할건데 진짜 엄마도 옅어졌다고 했구요.두껍게 한줄 있는건 사실 아예 없어질것 같진 않지만 살짝 옅어진것 같긴 해요!일단 속는셈? 치고 사보면 후회 안하실것같아요.전 속는비용 2만얼마 내고 아주 좋은 효과 봤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best3

쁘띠페 24k 골드 넥크림 50g

최저 10,900

좋은것같아요


아직 이틀밖에 안써봤지만 효과가 빠르게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목에 주름이 진하게 두줄있는데 제주름이 없어질수있는지요? 바를때 스며드는게 잘 느껴집니다 

향도 제가 좋아하는 무향이고 ㅋㅋ원플러스원이라 부모님께도 하나 선물해드렸더니 눈가 주름이나 손 주름에도 잘 좋다하십니다요 특히나 금이 들어가서인지 더 믿을수있고 구매평 보고샀는데 

다써보고 주름이 많이 없어지면 또 재구매하겠습니다

best4

설화수 탄력 넥 크림 60ml

최저 46,170

최고예요


제가 보기에는 배송 속도 정말 빠르다고 할 수는 없네요. 그런데 물건은 좋아요 . 바르고 나서 피부가 좋아진 것 같아서 기분도 좋아졌습니다. 처음으로 사용해 보는데 생각보다 달라요. 진주가루가 안에 들어간 느낌이에요. 물론 사실은 없겠지만~

best5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 넥크림 80ml

최저 10,500

나이들어 갑자기 목주름이 너무 심각해 보이더라구요!...


나이들어 갑자기 목주름이 너무 심각해 보이더라구요! 뭐 얼굴도 그렇긴하나.. 다른 넥크림은 꽤~ 비싸기도 하고 고민되어 저렴하나 이니스프리는 인지도 있는 브랜드라 저렴하고 해 주문! 아직 사용전이나 효과 조금이라도 있길 바래요!^^ 근데 샘플지 하나 없어 좀 아쉽네요! 한장이라도 있음 기분이 다를 듯!



best6

클라란스 어드밴스드 엑스트라 퍼밍 넥 크림...

최저 79,040

처음 써보는데 생각보다 향도 좋


처음 써보는데 생각보다 향도 좋고 흡수도 빠르네요.

가격만 좀더 저렴했으면...

계속 써야할것 같아서요


best7

이니스프리 발효콩 탄력 넥크림 80ml

최저 11,530

좋아요


배송은 엄청빨라요>< 배송은 완전만족이용~~~상품은 목주름전용크림이라고 해서 사봤는데 그냥 나쁘지않아요..이미생긴 목주름을 없애진못하겠지만ㅠㅠ 더깊어지지않길바라며 매일매일 꾸준히발르고있어용ㅋㅋ 글구 뭣보다 가격이 겁내 저렴하니까 다들사세용~~ 고민할필요 제로에용!!


best8

보나메두사 넥 웨이브 딜리트 30ml

최저 49,000

유명해서 주문해봤어요~


목주름도 고민되고 탄력도 신경쓰여 넥크림을 검색하다가 요제품이 유명하길래 구매해봤어요

화해어플로 검색해보니까 유해한성분도 없다고 해서 가격대비 괜찮을것같더라구요~

배송도 하루만에 오고 스패츌라도 같이 받았습니당

제품 사이즈는 작지만 발림성이 좋아서 생각보다 오래쓸거같아요 바르고난뒤에도 끈적이지않고 시간지나니 뭔가 살짝 탄탄해진 느낌도 들어요

아직 몇번 사용을 안해봤는데 꾸준히 써서 효과봤음좋겠네요~!


best9

에르쯔틴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 30ml

모바일가격 최저 60,880

이렇게 가을 겨울에 더 찾게되는 앰플이예요^^사실 여름엔 좀 끈적임이 느껴져서,, 제가


이렇게 가을 겨울에 더 찾게되는 앰플이예요^^사실 여름엔 좀 끈적임이 느껴져서,, 제가 심한 지성피부라 예민합니다 피부가. 여름엔 밤에만 쓰고 ,지금 10월부턴 아침 저녁으로 듬뿍 바릅니다.거의 기초는 앰플에 크림바르고 오일 살짝 바르고 자면 아침에 물광느낌이 들어요~ 그렇다고 트러블 나는 유분끼 아니구요. 무튼 좋아서 항상 쟁여둡니다.

best10

벨라코스메틱 넥크림 프레스티지 에이지 킬...

최저 15,520

굿


홈쇼핑보다가 홈쇼핑거는 양도많구 어떨지몰라서 여기서 구매했는데 배송도 빠르구 오자마자 지금 며칠쓰고있는데 눈에보이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당근 못느끼지만 우선 저는 괜찮은거 같아요 보습력도 좋구 앞으로 꾸준히쓰면 좋을꺼같아요 추천합니다



best11

유리카 넥 앤 라인 30ml

최저 13,800

사용중입니다


목주름이 너무 많이 생겨 믿고 구매해 봅니다

효과기대 크게는 안하지만 ㅋㅋ 지푸라기라도 잡아보려구여 ㅎ

이게 20-30분 으로는 잘 안굳네요 

훨씬 오래있어야 할것 같아요

좀 손에 남아 나게 젤리처럼 굳어요

그리고굳기전에 좀 흐르네요


best12

스트라이벡틴 TL타이트닝 페이스 엔 넥 크림...

최저 34,320

넘나좋은것.저번에 샘플삼종구입해서 썼는데 주름케어는 쫀쫀해서 더좋았어요. 아이크림은 이것저


넘나좋은것.저번에 샘플삼종구입해서 썼는데 주름케어는 쫀쫀해서 더좋았어요. 아이크림은 이것저저것 써봤지만 역시스트라이백틴 제품이 제일좋은듯.넥케어 소홀하기쉬운데 같이할수있어좋구요. 크림이 조금 뻑뻑하긴하지만 흡수성은 좋은듯.샘플행사할때쟁여놓고쓰다가 정품을 받으니 횡재한기분.동생에게도 선물해줬더니 아주 좋대요. 마니아가되었다는. ....그래서 같은제품쓰고 있네요.좋은건 널리널리알릴의무가 있지요.ㅎㅎ


best13

다나한 효용 넥 크림 50ml

최저 14,950

싸게잘구매한거같아요다른제품도써봤지만다른것보다좀무거...


싸게잘구매한거같아요

다른제품도써봤지만다른것보다좀무거운느낌

좀더끈적여도좋을거같지만..깔끔합니다


best14

에보 스프레드 링클넥 스틱 세럼 11g

최저 15,140

잘쓸게요


잘쓸게요 잘쓸게요 잘쓸게요

best15

다나한 RG2 프리미엄 EX 퍼밍 넥 크림 55ml

최저 18,890

좋은상품 감사



정말 정말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항상 번창하시고 행복하세요.

게다가 빠른 배송 더더욱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주문할때 여기로 올께요.

그때는 사은품도 기대하겠습니다. 더 많은 거래가 앞으로도 있을거에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 안녕히 게세요.



best16

벨라코스메틱 벨라 넥 크림 50ml

최저 11,000

세통째 쓰고있는데 괜찮아요.

best17

잇츠스킨 링클 컷 넥 포커스 에센스 80ml

최저 7,080

잘 받았어요 ^^


연령대 : 20대 후반피부타입(건성,지성,복합성): 건성제품사용횟수 또는 기간 : 첫 사용제조일자 : 2019 년 까지 그 외 도움이 될 만한 사용후기 :배송도 빨리와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아이크림 쌤플 두개도 줘서 잘 쓸게요. 아직 넥 크림 오픈은 안했지만 주변 친구들이 추천해서 구매 했는데 기대 되네요 ㅎㅎㅎ 나중에 좋으면 많이 추천 할게요. ^^ 번창하세요.

best18

반트36.5 리프팅 넥 크림 30ml

모바일가격 최저 23,460

중학생때부터 의식했던 진한 목주름


중학생때부터 의식했던 진한 가로 목주름 두줄.. 목이 길어서인지 주름이 두개네요..ㅠㅠ 20대 초반인 지금까지 콤플렉스고 신경이 넘나 쓰여서 무슨 40~50대 아줌마마냥 쥬름이 있어서 넘나 싫었어요. 그래서 큰맘먹고 넥크림 구매하려고 검색을 했어요. 반트제품이 좋다고 추천하더라고요. 그래 이거다! 하고 구매해서 매일 아침저녁 꾸준히 바르고 있는데 진하게 푹패인 목주름이 옅어지고 있어서 넘나 좋습니다!! 추천합니다!재구매의사 100프로입니당 ㅎㅎ

best19

the Series of MASK 더 넥 세럼 인 마스크 ...

최저 43,990

넥세럼


얼굴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해서 목, 얼굴 잔주름 관리해보려고 구매했어요. 일주일정도 썼는데 분사가 좀 세게 되긴하지만 괜찮은 편이구요. 아직 주름이 개선된건 모르겠는데 피부 결이 좋아졌어요 ! 향도 저한텐 자극적이지 않았고 가격만 좀 더 저렴했다면 진짜 좋았을 것 같아요 :)

best20

피버렛 보타닉 퍼밍 넥 크림 50g

최저 15,600

보습감이 좋네요


보습감이 좋습니다. 주름개선은 좀더 써봐야지 알수 있을것 같네요!!! 제발 좋아지길 바라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