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요즘 잘나가는 로션 브랜드 순위 및 솔직리뷰

Posted by 너굴이여행
2018. 12. 12. 15:52 화장품,미용
반응형


로션 추천

브랜드 순위, 인기상품, 솔직리뷰





2018년 12월 로션 인기 브랜드 순위


1위 제로이드 유지

2위 피지오겔 유지

3위 에스트라 상승1

4위 크리니크 하락1

5위 이니스프리 상승1

6위 하다라보 하락1

7위 더페이스샵 유지

8위 설화수 유지

9위 싸이닉 상승1

10위 마몽드 상승2

11위 아벤느 하락2

12위 아이오페 상승2

13위 라로슈포제 상승2

14위 시슬리 하락3

15위 빌리프 상승2

16위 스킨푸드 유지

17위 키엘 상승1

18위 바이오더마 하락5

19위 한율 상승2

20위 헤라 상승3



2018년 12월 로션 추천 인기상품 순위 및 솔직리뷰

 

best1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

최저 13,520

피지오겔 좋다는건 익히 들어 알았지만 막상 내가


피지오겔 좋다는건 익히 들어 알았지만 막상 내가 써보니 보습력이 짱이네요^^ 더운 여름엔 이거 하나만 발라도 될듯요 사실 핸드크림 찾다가 일반 로션은 넘 아깝고 핸드크림은 넘 뻑뻑해서 피지오겔 페이셜로션을 주문했어요 일반 로션으로 써도 괜찮아요^^~ 촉촉하고 부드럽고 유해성분도 전혀 없어서 애들이 발라도 되고요 살짝 주름기능성 성분이 있음 더 좋겠어요 고게 아쉽네요^^; 그렇게 되면 애들은 쓸 수 없겠죠 아무튼 로션으로선 갑이네요^^♡♡

best2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200ml

최저 24,380

좋아요~!


피부가 건조하고 쓰던 화장품이 안맞아서 

알아보다가 구매했습니다.

또 안맞을까봐 걱정했는데 

일주일 사용해본 바로는 아직까지 괜찮아요!

그렇지만 좀더 장기적으로 경과를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수분도 많고 바른 후 유분감도 꽤 있고 약간 묽은 로션입니다. 무향이고 순한 편인 것 같습니다.

best3

제로이드 수딩 로션 200ml

최저 30,000

지루성피부염 환자입니다! 항상 쓰는 로션


안써본게 없습니다, 아토팜, 에스트라, 뭐 기억은 안나는데, 마지막 로션이 제로이드였는데가장 좋네요. 따로 병원 처방 받아서 사용하진않고 늘 여기서 구입해요금방 흡수되서 수분감이 떨어진다고 느낄수도 있는데 크림따로 사서 자기전엔 바르고 자고아침에는 그냥 로션에 바로 파운데이션 바르고 나가요조오금 수분감이 부족하지만. 에스트라는 너무 유분기가 많아서 적응되니 괜찮습니다. 피부 예민해서 자주 발적, 가려움, 지루성 피부염 3년 정도 환자인데 제로이드 사용1년정도 됐습니다.만족합니다

best4

설화수 자음 유액 125ml

최저 30,960

최고예요


설화수 자음유액 수년간 이 제품만 사용하는데 세안후 에센스 바르고 자음유액 발라주면 촉촉하니 당기지도 않고 넘 좋아요매끈한.피부로 만들어주는데 최고에요~가격이 좀 부담스럽지만 자주 구매하는게 아니니 조금 투자하는 것도 괜찮죠~유통기한 넉넉하고 배송도 빨라요!

best5

크리니크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처라...

최저 25,600

전에 써보았던 제품린데 대용량 나와서 구매했어요~


ㅎ하

전에 써보았던 제품린데 대용량 나와서 구매했어요~

ㅎ하면으로 잘 몰랐는데 참장식이 예쁜 열쇠고리가 같이 와서 너무 기쁨~^^

잘 쓸게요..근데 베네피트랑 같이 구매했는데 두곳 다 샘플은 하나두 안와서 그건 좀 

아쉽네요..^^;;

best6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에멀전 150ml

최저 15,770

최고예요


제품이 향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담없는 향이 적당한 것 같아요 보습도 좋은 것 같고 여름동안 지친 피부 얼굴에 수분관리에 신경 써야 할 같아요 동생이 사용 하고 있어서추천 받았는데 기초 라인 다 쓰면 셋트로 구매해서 써야 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색상도 약간 핑크빛이 돌아서 더 마음에 듭니다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 제품사진도 찍어 볼께요

best7

하다라보 고쿠쥰 밀크 140ml

최저 9,300

강추합니다.


피부 민감해서 계절에 따라서도 골라골라서 사용하고 한 번 사용한 후에도 중고로 팔거나 지인들에게 준 적이 너무 많았는데 예전부터 수분감이 충만하다 너무 좋다라는 지인들 말 들으면서도 긴가민가 혹시나 해서 안 샀었던 제품인데정말 갑 중의 갑이네요. 수분부족형 지성이라 건조도 하고 기름도 도는 최악의 악조건에여름이 되면 기름이돌면서 속땡김도 심했었는데 몇 일 새에 정말 피부가 물 머금은 기분이 들 정도네요.. 꾸준히 쭉 사용할 거 같습니다.피부는 수분만 보충되도 70프로는 먹고 들어간다 생각하는 저에겐정말 최적화네요,

best8

제로이드 인텐시브 로션 200ml

최저 36,000

아기 첫 크림로션으로 사용중이에요 여름에는 수딩을 사용하다가 가을부터 인텐시브로 사용중이네요수딩은 여름에 조금 차가운 느낌이있어 좋았고 인텐시브는 촉촉함이 엄청 오래가서 좋아요쭉


아기 첫 크림로션으로 사용중이에요 여름에는 수딩을 사용하다가 가을부터 인텐시브로 사용중이네요

수딩은 여름에 조금 차가운 느낌이있어 좋았고 인텐시브는 촉촉함이 엄청 오래가서 좋아요

쭉 사용하고 있는데 피부가 보들보들 합니다

얼굴에 침독이 올라왔을때 크림으로 자주 발라주니 금방 갈아앉고 하나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best9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에멀전 스킨 하이드레...

최저 16,630

아이오페 로션 향기도 너무 좋아요


아이오페 제품 중에서 저는 모이스트젠 에멀젼을 사용합니다.향기도 제일 좋고 바르고 나면 얼굴이 시원해서 좋고 끈적임이없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그리고 옥션에서 구매하니 마트보다 더 저렴하고 좋네요.다 사용하면 또 구매하러 올께요.

best10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125ml

최저 156,500

상품 품질이 좋습니다.마음에 들어요! 고가라 선뜻 구매하기 어려웠으나, 계속 생각나서 다시 구매 했습니...


상품 품질이 좋습니다.마음에 들어요!고가라 선뜻 구매하기 어려웠으나, 계속 생각나서 다시 구매 했습니다. 질이 좋아요. 여드름 난 아들도 같이 바르고 있네요. 미백기능도 있는것 같고. 정말 후회 안하십니다. 강추합니다.가격이 좀 내렸으면 좋겠네요 ㅠㅠ




best11

이니스프리 비자 안티 트러블 로션 100ml

최저 7,360

이니스프리 비자밤 좋아서 로션도 써봤어요 건성이라서 이것만 쓰기엔 건조해요 첨엔 좀 촉촉한데 일단 한시간안엔 댕겨요ㅠㅠ 크림으로 보호막씌워줘야합니다... 완전히 없어진건 아니구 생


이니스프리 비자밤 좋아서 로션도 써봤어요 건성이라서 이것만 쓰기엔 건조해요 첨엔 좀 촉촉한데 일단 한시간안엔 댕겨요ㅠㅠ 크림으로 보호막씌워줘야합니다... 완전히 없어진건 아니구 생활주기랑 잘맞으면 가라앉다가 밤에 늦게자구 그래서 다시나구 구래요 좋긴좋앗어요

best12

클린앤클리어 에센셜 모이스처라이저 125ml

최저 3,190

제가 쓰는 라인마다 클클이 생산중단하던데


데일리소프트모닝버스트워터리라이트 제가 쓰는 족족 클린앤클리어가 그 제품 라인 생산을 중단시키더군요(쓰면 얼굴 벌게지는 에이클리어링이랑 훼어니스 라인만 계속 생산함ㅡㅡ) 무슨 악연인지 모르겠으나 아무리 그래도 기본 제품마져 포기하진 않겠죠 부디 제가 늙어 죽을때까지 생산되길 바랍니다 많이 파세요 싸게 사서 좋았어요

best13

이니스프리 그린티 밸런싱 로션 160ml중복...

최저 8,780

배송은 빠르지는 않지만 최저가라 만족. (EX임)


이번에 다른 물건이랑 같이 사면서 제일 필요하고 제일 기대했던게 이건데 제일 마지막에 도착함 그래도 G마켓 최저가(다*와 기준)로 사서그럭저럭 가까운 시일 내에 별탈없이 제품 받았으니 만족 참고로 EX 제품 최저가보다 이게 몇백원 싼데 같은제품이 온다는거

best14

클린앤클리어 에이 클리어링 모이스처라이저...

최저 7,960

포밍클렌져 사용 후기


1. 구매한 상품클린앤클리어 에이 클리어링 모이스처라이저[125ml] C/C 에이클리어링로션125ml/추가금NO/매장용정품필수선택/C11 AC포밍클렌져X1개2. 배송주문한 바로 다음 날에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3. 포장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4. 상태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상품에 손상이 없었습니다.5. 품질같은 상품을 이미 사용하고 있는데 품질이 참 좋습니다.6. 성능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매끄럽습니다.7. 디자인방에 놔두고 싶을 정로도 예쁩니다.8. 사용 편의성사용하기 편리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9. 가격만족도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10. 그 외 도움이 될 만한 사용 후기포밍클렌져 필요하신 분은 이 상품 구매하시면 후회가 없을 거로 생각됩니다.

    

best15

키엘 울트라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125ml

최저 29,410

이것저것 써보다가 결국 다시 키엘로 돌아왔네요쓸...


이것저것 써보다가 결국 다시 키엘로 돌아왔네요

쓸 땐 몰랐는데 딴거 써보니 다시 돌아올 수 밖에..; 

순해서 자극없고 보습력도 아주 좋은건 아니지만 좋은편

배송도 엄청 빨리 왔고 샘플도 알차게 좋은걸로 보내주시고

포장도 깔끔하게 배송도 안전하게 해주셨어요

best16

셀라피 에이리페어 오리지날 로션 200ml

최저 30,800

셀라피 에이리페어 오리지날 로션으로 환절기에도 촉촉한 피부 만들어요


맑지 않은 공기 탓인지 피부 건조함이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네요. 얼굴도 그렇지만 몸도 샤워 후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면 금방 각질이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얼굴부터 바디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비자극 로션을 가지고 왔습니다. 셀라피 에이리페어 오리지날 로션. 셀라피는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으로 알게 되었는데, 한창 미세먼지와 건조함으로 얼굴이 모두 뒤집어졌을 때효과를 아주 많이 본 제품이에요. 그래서 이번 에이리페어 로션도 무척 기대가 되더라고요. 셀라피 에이리페어 오리지날 로션은 줄기세포배양액 200mg을 함유하고 있어민감하고 손상된 피부에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도와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고세라마이드와 올리브오일을 함유하고 있어뛰어난 보습 효과와 영양 공급으로 4계절 내내 건강한 피부로 유지해 준다고 해요. 게다가 글로우픽 로션 부문 2018년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되었으며화해 20가지 주의성분 0개, 알레르기 주의 성분 0개로 피부 자극없는 순한 성분의 크림이랍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자극 지수 0.00으로 비자극 판정까지 받았으니극민감 피부도 걱정없겠죠? 그럼 직접 사용해 볼까요? 처음에 꺼내면 이렇게 펌핑기가 잠겨 있습니다. 오른쪽을 돌려서 열면 이렇게 펌핑할 수 있게 올라와요. 이번에는 팔뚝 부분에 적당량을 덜어봤습니다. 살짝 반투명에 젤크림 같은 제형의 로션이네요. 팔뚝 부분에 슥슥 문질러 발랐는데요~ 수분감이 촤르륵 보이면서 슥슥 발리더라고요. 워낙 라이트한 제형이라 발랐을 때 끈적함이 남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흡수도 빠르고 겉도는 유분감이나 끈적임 거의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해 봤습니다. 그냥 피부 사진으로는 크게 차이점이 없어 보이지만 실제로 만져보면 확실히 사용 후에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유수분 측정기로 피부 상태도 측정해 봤는데요, 샤워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로 측정해 보니 이러니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면 각질이 올라오는 거겠죠? 사용 후에는 유분감은 최고로 올라가고, 수분감과 부드러움 역시 플러스가 된 게 보입니다. 사실 로션으로 유분감이 이렇게 최고까지 올라가는 경우가 없는데, 셀라피 에이리페어 오리지날 로션은 고보습 고영양 제품이라끈적임 없이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민감한 피부라 아무 제품이나 바르지 못하는 분이라면심한 건조함으로 뭘 발라도 속당김을 느끼는 분이라면 셀라피 에이리페어 오리지날 로션 추천합니다. https://blog.naver.com/coaxmi/221246694333

best17

빌리프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 딥 모이스트...

최저 21,550

좋아요


빌리프제품을 계속 써왔는데 기냥 편하게 로션~ㅋ이라고할께요 로션은 처음이예요~스킨 에센스 수분크림만 써봤거든요 동생이가 빌리프로션을 써서 한번 훔쳐발라보고 주문한거예요ㅋ근데 너므~좋으네요 촉촉하고 정말 괜찮아요 난 쵝오여요

best18

라운드랩 1025 독도 로션 200ml

최저 15,000

포장을좀 성의있게 해주셨음 좋겠네요


이렇게 포장지가 오픈되서 오는경우는 처음봐요. 누가 사용한게 아니라고해도 처음 받는 입장으로는 저런식으로 오면 불쾌하네요. 찝찝하고 뚜껑도 꽉 닫혀있는것도아니고 다음부터는 배송전에 잘 확인해서 보내세요 확인 잘 한다해도 실수가있을수있는데 소비자입장에서는 실수니깐 뭐 괜찮아 이게 아니고 기분이 나쁘다니깐요

best19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더모-수딩 하이드레이...

최저 15,960

요번해 1월에 이 제품을 알게 된 후로 벌써 3통인가 4통째입니다. 지금까지 스킨 유목민이었는데, 제형과 향, 수분감 저에게는 모든 게 다 적당해서 이 제품으로 아예 정착했습니다.


요번해 1월에 이 제품을 알게 된 후로 벌써 3통인가 4통째입니다. 지금까지 스킨 유목민이었는데, 제형과 향, 수분감 저에게는 모든 게 다 적당해서 이 제품으로 아예 정착했습니다. 스킨 잘 뱉어내는 솜에다 적셔서 닦아주고 좀 더 스킨을 뭍힌 다음에 피부에 두드리며 흡수하면 수분감 오래 지속됩니다!

best20

싸이닉 더 심플 데일리 로션 145ml

최저 8,510

서비스짱짱


심플카밍 토너를 먼저 써보다가 좋은느낌이라 에멀전도 사보았어요~에어캡으로 안전하게 포장 및 빠른배송!샘플이랑 팩도 보내주셨네요^^ 감사합니당~제조일자도 완전 최근이네요텍스처는 묽은 편이고 순한 느낌입니다금방스며들어 지금날씨엔 수분크림같은걸 덧발라야할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