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 머리따위 가발로 가려버리면 되지! 추천 가발 인기상품

Posted by 너굴이여행
2018. 11. 25. 16:41 패션잡화
반응형


가발 추천

브랜드 순위, 인기상품, 솔직리뷰




2018년 11월 oo 인기 브랜드 순위


1위 고운머리 유지

2위 핑크에이지 유지

3위 가발매니아 유지

4위 하이모 상승6

5위 가발나라 상승2

6위 아르뉴 하락2

7위 모리스 상승1

8위 가발사랑 위그몰 하락2

9위 천혜사 하락4

10위 바보사랑 하락1

11위 파로 상승20

12위 위그제이 하락1

13위 1300K 상승12

14위 마타하리 유지

15위 리네아스토리아 하락5

16위 박승철위그스투디오 상승4

17위 돌도리 하락4

18위 글로리 진입

19위 삼미 상승23

20위 라템 하락3



2018년 11월 oo 추천 인기상품 순위 및 솔직리뷰

 

best1

연습모 100프로 인모 연습용통가발 18인치 ...

최저 27,000

가발에 이름써있는 반품상품 보내주셨네요..


왜 남이 반품했던걸 보내주시나요? 가발상태 좋아서 기분좋게 사용하려고 세면대에서 물을 트는순간 왼쪽 귀 뒷부분에 성씨 이라고 한문으로 써 있는걸 발견 했어요 너무 기분이 나빠서 물묻은 가발 그대로 반품하고 싶었으나 가발 다시 보니 사용한 흔적은 없어서 열받지만 그냥 사용하겠습니다 미용10년하면서 수백개 이상의 가발을 사봤지만 이렇게 누가 반품한거 처음 받아 봤습니다 보통 다른 사람들거랑 섞이지 않게 가발받자마자 이름부터 쓰는데 그걸 반품한 사람이나 반품상품 제대로 확인 안한 이회사나 똑같습니다 가발상태 좋아도 신뢰가 떨어져 다시는 구매안할겁니다

best2

정홍 100% 인모 연습용 통가발

최저 29,000

가격대비 !


가격대비 정말 최고입니다 ! 머릿결 진짜부드럽고좋아요 다만다른 평들처럼 기장에비해끝머리 모량이너무없어요 ㅠㅠ (두피쪽뿌리모량은 굉장히많습니당 )기장 10센티-15센티 정도는 잘라내야 괜찮아요!그래도 가격대비정말만족하고 롱기장 드라이나 컷 하실분들은 이거말고 보급형 ?? 좀더 비싼거 구매하시면좋을것같구 저가형은 세미롱단발까지는 스타일 만드는데크게무리없을것같아요 ! 또주문할게요 !

best3

인텔리위그 여자 정수리가발 긴머리 탑피스...

최저 96,500

너~~~무 맘에 듭니다.


스트레스로 탈모가 와서 이제 자라기 시작하는 머리카락입니다. ㅜ.ㅜ묶을 수도 없고 풀 수도 없고.. 그래서 늘 모자만 쓰고 다니느라 고생이 장난아니었다죠 ㅜ.ㅜ 아래처럼 바뀌었습니다.눈물이...ㅜ.ㅜ몇달후면 다시 머리카락 다시 자라겠지만그동안 아래 사진처럼 감쪽같이 지낼 수 있을것 같아요^^

 

best4

픽앤웨어 9피스 인모 똑딱이 부분가발 헤어...

최저 54,900

오!!


똑딱이라 사용하기 편해요

머리결이 엄청부드럽네요 인모라그런지 자연스럽게

연출하기좋아요

제가머리숱이 많은편이라 2개사서 했더니 

더자연스럽네요

다른사이트에서 구매했을때 엉킴이 심해서

머리 손질하느라고생했는데

너무맘에드네용 많이파시구 대박나세용

best5

남자 정수리 가발 인모 수제 가발공장직판매

최저 93,000

최고입니다.


솔직히 반신반의했습니다. 정수리탈모로 고생하면서도, 가발이란건 상당히 티도 많이 나고 엉성한 물건이라는 선입견 때문에 선뜻 제품을 사기가 어려웠고 그 끝에 결국 주문을 하면서도, 큰 기대는 안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물건을 받고 별 생각없이 착용한뒤 거울 앞에 섰더니 웬 걸. 왜 이제야 이걸 샀을까, 그동안 남들 시선을 의식하며 자신감 없이 웅크리고 다닌 지난 날이 너무 한스럽더군요. 동시에 이제라도 이런 고마운 선물을 만나게 해준 인텔리위그에 고마운 마음이 들었구요.

탈모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을거라 사료됩니다. 탈모질환자가 나날이 늘어간다는 통계도 보입니다. 어차피 떠나간 머리 못붙잡았다면, 모발이식하기에는 금전적으로 너무 부담스러우시다면, 이게 유일하면서도 탁월한 선택입니다. 강추입니다.

best6

전 코바늘 포인트피스 브릿지 반짝이 붙임머...

최저 6,500

너무이뻐요~


요즘 헤어틴셀 사고싶어서 계속 찾아보다가 구매했어요!믹스 컬러로 샀는데 핑크색이나 보라색으로 한컬러 구매했어도 좋았을거 같네요 빨간색은 잘 안보이고 은색이나 금색은 약간 뭐 묻은거같아서.. 머리 길이보다 짧아서 따로 자르진 않았고 얇아서 묶는게 조금 힘들긴한데 익숙해지면 ㄱㅊ은거 같아요 연습하시고 도전해보세요~

best7

탈모용 인모 부분가발 탑피스 숱많은 t

최저 91,000

가격대비 괜츈


배송왔을때 너무 눌려있고 너무 머리결이 좋아서 (제머리 개털) 써보니 안어울리고 가발티가 너무 나더라구요. 앞머리를 자르면 괜찮을까 잘라서 반품도 못하고 ㅜ 오늘 제머리 가발 다 염색하고, 저는 머리잘랐어요. 머리자르는 기계 있어서 제가 집에서 혼자 자른지 몇년됐어요. 다행히 곱슬이라 대충 잘라도 티안남 ㅎ 머리 말리고 가발장착~ 가발은 쓴채로 드라이기로 살짝 말렸어요. 가발 빨고 염색해서 그런지 좀 자연스러워졌네요~ 다시 딴거 사야하나 고민했는데 당분간 쓰고다니면 될거같아요~ 머리띠쓰면 더 감쪽같더라구요 ㅎ

 

best8

긴머리가발 웨이브가발 통가발 반가발 내츄...

최저 1,540

빠른 배송 좋은 제품 감사해요


빠른 배송 좋은 제품 감사해요가격비교사이트를 거쳐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이 제품을 알게되었읍니다. 예전에 구매했던것보다 싸고 평도 좋아서 고민은 조금만 하고 선택하게 되었읍니다. 역시 선택은 틀리지 않았고, 빠른 배송에 만족하게 되었읍니다. 제품 포장도 괜찮아 좋았습니다.앞으로도 계속 좋은 제품 보다싸게 계속 제공해 주셨으면 합니다. 가능하면 이쪽에서 구매하고 싶습니다. 많이 파시기 바랍니다.

best9

모리스 에바 eva 18인치 컷트 라이트 드라이...

최저 41,800

그냥그래요가격만큼 인거 같네요


그냥그래요

가격만큼 인거 같네요

best10

헤어볼륨 부분가발 3초완성 인모 드라이 염...

최저 6,800

좋아요^^


저는 밝은갈색 구매했는데 색상은 화면이랑 같아요.쇄골길이 단발에 80개 붙였는데 살짝모자간감이 있지만 고데기로 정리잘해주니까 80개양도 괜찮은거같아요^^붙이기전에 본인머리끝에 숱을많이쳐서 붙이면 티하나도 않납니다. 머릿결도 좋고 길이감도 가슴조금밑까지 오는길이라서 딱예뻐요^^배송도 빠르고 재구매의사있어요^^ 강추b

best11

인모 테이프붙임머리 스티커붙임머리 80피스

최저 30,000

좋아요^^


저는 밝은갈색 구매했는데 색상은 화면이랑 같아요.쇄골길이 단발에 80개 붙였는데 살짝모자간감이 있지만 고데기로 정리잘해주니까 80개양도 괜찮은거같아요^^붙이기전에 본인머리끝에 숱을많이쳐서 붙이면 티하나도 않납니다. 머릿결도 좋고 길이감도 가슴조금밑까지 오는길이라서 딱예뻐요^^배송도 빠르고 재구매의사있어요^^ 강추b

best12

유엔모 초간단 셀프 남자 앞머리 테이프 스...

최저 11,700

배송도 빨리오고 포장상태도 깨끗!자주이용하겠습니다


배송도 빨리오고 포장상태도 깨끗!

자주이용하겠습니다

best13

패션가발 가발스타일 통가발 반가발 숏헤어...

최저 11,900

판매처  상품평  (0) 찜하기

best14

3초 커버캡 감쪽이 정수리 가발 부분 탑피스...

최저 34,800

가벼워서 착용감은 별로 못느껴요. 근데 고정력이 불안해요. 문질러서 잘 고정시키라는데 개미다리 같이 가는 벨크로 접착면이 가장자리가 떨어져요.그리고 머리결 광택이 심해서 푸석한 머


가벼워서 착용감은 별로 못느껴요. 근데 고정력이 불안해요. 문질러서 잘 고정시키라는데 개미다리 같이 가는 벨크로 접착면이 가장자리가 떨어져요.

그리고 머리결 광택이 심해서 푸석한 머리카락과는 조화를 이루지 못해요. 급하게는 쓸만하지만 광고만큼은 아닙니다. 커트와 퍼머가 필수예요.

best15

여자 단발머리통가발 자연스러운 패션가발 ...

최저 38,230

판매처  상품평  (0) 찜하기

best16

투톤브라운 여자가발 인모 통가발 중단발

최저 128,270

판매처  상품평  (0) 찜하기

best17

포니테일 가발 여성 탄성 로프 슈슈 홀더 핫

최저 19,700

판매처  상품평  (0) 찜하기

best18

앞머리 가발 시스루 짧은 처피뱅 긴앞머리 ...

최저 3,900

판매처  상품평  (961) 찜하기

best19

픽앤웨어 여자 정수리 볼륨업 헤어 뽕 부분...

최저 7,800

잘썼어요


일단 너무 급하게 필요했는데 빠른배송 감사드립니당! 몇시이전까지 당일배송이라고 보고 주문했어요 상품평도 좋은거 같아서요~ 저는 얼마안된 눈썹 반영구를 가릴려고ㅠㅠ 급히 샀는데요 모자를 쓰고 눈썹을 다 가릴 용도로 쓸거라 뱅스타일로 했구요 색깔을 엄청 고민했는데요 제가 염색머리긴한데 색이 잘 안나와서 좀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애매한 갈색 머리라 고르기 힘들었어요 다른건 너무 검정색일거같고 젤 밝은건 너무 밝을거 같아? 할수없이 초코브라운 선택했는데 붉은끼 있다고 후기 보긴 했는데 그래도 모자 쓰고 쓸거라 그냥 선택했어요 색깔은 약간 붉은 계열의 짙은갈색이고 색깔도 이뻤고 숱도 엄청 많고 머릿결도 좋고 저는 만족했어요 다만 처음 써봐서 스킬부족과 머리색과 언매치로 그냥은 못쓰겠더라구요 그래도 머리색깔이랑 맞고 머리띠나 이런거 쓰면 잘 모를거같았어요 저는 모자를 쓰고 다녀서 괜찮았습니다 친구들이 다들 앞머리 잘랐냐고 ㅋㅋ 이번엔 급용도로 샀지만 사서 써보니 뽐뿐오네요 ㅋㅋ 담엔 머리색깔이랑 비슷한 시스루로 구매 하고 싶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당! 추천! (사진은 처음 착용해서 써봤어요 조명이랑 그림자때매 색깔은 전혀 저색깔은 아닙니다 그냥 착용샷만 올려봤어요)


best20

천연달비모 스킬땋기 붙임머리피스 16인치 ...

최저 120,000

다른곳에서사다가이곳에서


다른곳에서사다가이번에이곳에서처음샀는데ㅅ어리길이도길고 결도너무좋구요 숯도 내가봤던다른곳보다 더많은느낌이었어요그리고가격또한착하구요대박입니다


반응형